반응형

아이 장난감 선물 < 감수성 키워주는 선물이 더 좋아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드라떼예요.

휴가기간인데 여러분은 어디를 떠나셨나요?

궁금해요~ 저는..방콕입니다.ㅎㅎㅎ

 

외출보다 집에서 시간을 더 많이 보냈어요.

잘 못나가서 아쉽긴해도 집에서 에어컨 켜고

시원하게 하루를 보내니깐 작년 에어컨 없을때와

확연히 다르게

 

 

쾌적한 생활로 짜증도 안내서

휴가 보내는 기분으로 행복하게

보내고 있어요.

 

 

2주전 유치원 여름 방학을

시작으로 우리 재우에게 깜짝 선물을 

해주고 싶었어요.

 

그런데 선물이라면 항상 압도적으로

장난감을 선물로 줬는데요.

이번에는 좀 특별한 것을 주고싶더라구요.

 

 

평소에도 장난감은 싫든 좋든 무계획적으로

자주 사주게 되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남자아이기도 하지만 좀 더 감수성 높은

아이로 자라면 좋겠다는 바람이 있어서

 

2019/07/26 - [이모저모 정보통/생활정보] - 꽃구독, 아이에게 감성을 선물 하는 엄마

 

꽃구독, 아이에게 감성을 선물 하는 엄마

안녕하세요. 아드라떼입니다. 푸릇푸릇한 정원에서 평화롭게 잔디를 밟고 꽃 향기 맡으며 하루를 여유있게 보내고 싶은 마음. 누구나가 있을텐데요. 그 중에서도 육아를 하는 엄마의 마음이 더 강렬할 것 같아요...

tequierom.co.kr

 

나름 여성여성한 이벤트를 한거랍니다.ㅎㅎ

근데 표정을 보아하니 대성공한 것 같아요!

오~예~!

 

 

7월 23일에 결제했었는데

구독기간 이라고 해서 날짜를 지정할 수

있더라구요.

 

아이 방학 시작하는 화요일을 첫스타트로

2주에 한 번 배송되는걸로 했어요.

 

 

 

일찍부터 주문을 해두었더니

제가 입이 근질근질한거예요.

그래서 재우에게 귀뜸을 해준뒤

계속 카운트 다운을 함께했답니다.

 

 

역시나 재우는 장난감 선물이라며

기대를 했지만 실망이 클까봐 ㅋㅋ

장식품이며 갖고 놀지는 못한다고

말해줬어요.

 

 

하지만 정말 좋아할거고 말했어요.

또 좋아하는 게

한가지(사탕) 더 들어있어서 그건 장식품이

아니라며 평소 사탕 안주는 엄마라

사탕 받음 기분이 좋아할 것 같았어요. 

 

 

내용은 이렇게 노란 상자가 있구요.

 

꾸까잡지,꽃카드 두장, 아이스팩,

수세미에 꽂혀있는 꽃다발과

화병이 들어 있어요.

 

 

생각보다 좋아해주는 아들보니깐

저도 흐뭇해지네요.

특히 향기맡으며 사탕보고

방긋 웃으니 ㅋㅋ더 행복해 보여요.

 

 

구독기간은 선택이 가능했는데

저는 2주에 한번이잖아요.

그래서 월요일마다 배송된다고 하네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꽃카드에 향기가 나면 좋겠구요

 

꽃다발에 포함된 꽃 이름이

적혀있는 메모지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정기구독 이름은

"무럭무럭, 우리아이 감성 꽃구독"이며

아이와 꽃이름을 배우며 꽃과

친해져라는 구독이라고 설명되어 있었거든요.

 

그런 점이 부족해서 아쉬웠답니다.

 

 

한 주 더 기다리면 올테니깐 그것도

받고 꽃이 다른게 오는지 확인해볼께요~

흠. 다른 꽃이 온다고 본 것 같은데

맞겠죠?ㅎㅎ

 

 

저는 평소 집에 화분을 많이 두는걸

좋아하는데요.

언제부턴가 화병에 꽃을 담아두고

싶어지더라구요.

재우 선물이기도 하고 제 선물이기도 한

꽃다발~ㅎㅎ

 

 

허전하던 우리집 식탁에 진짜 꽃을 두니깐

뒤에 해바라기밭 그림과 좀 어울리는 것 같아요.

 

저희 집 구조상 자주 보게되는 곳인만큼

제 기분도 상쾌해져요.

 

 

아! 그리구 다음 주 꽃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이번 꽃은 장미가 상처가 있었어요ㅠ

어쩌다가 난 상처인지 모르지만 ㅠ

 

꾸까 메시지를 보니

장미의 속잎을 보호하기 위해서

겉잎은 떼어내지 않고 보낸데요.

 

그래서 받은 뒤에

상처난 잎을 떼어내고 예쁘게 봐달라네요.

ㅎㅎ 안그래도 예쁜꽃인데 예쁘게 봐줄께요

 

 

해바라기 꽃만 있을 때는 썰렁했는데 ㅎㅎ

같이 있으니 좋아보이죠?

 

 

<꾸까 정보>

 

꾸까 당일배송은

서울,경기 일부 지역만 배송이 가능하데요.

편지랑 화병도 추가할 수 있어요.

 

 

Class 플라워 레슨

 

1. 이태원점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361(녹사평대로 42길 37)

연락처 : 070 - 4495 - 4100

영업시간 : 화 ~ 일, 12:00 ~ 22:00

- 꾸까의 오프라인 1호점

1층의 Flower Bar에서는 칵테일 바에 온 것처럼 주문서에 원하는 꽃을 적으면 플로리스트가 그 자리에서 만들어 줘요.

2층과 3층의 coffee Lab에서는 바리스타들이 연구한 커피를 소개해요.

 

 

2. 광화문점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사간동 126-3 (율곡로1) 2층

영업시간 : 매일 , 10시 ~ 21시 30분

연락처 : 070 - 4466 - 3897

- 꾸까의 오프라인 2호점

서울의 도심에 위치한 유럽풍 인테리어,

광화문점 꾸까

밤낮으로 예쁜 야경과 광화문을 보며 즐길 수 있어요.

 

 

3. 잠 실 점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에비뉴엘 5층

영업시간 : 월 ~ 목 10시 30분 ~ 20 시 00분

금 ~ 일 10시 30분 ~ 20시 30분

연락처 : 02 - 3213 - 2514

- 꾸까 3호점

북유럽 온실과 정원을 구현한 곳

 

저는 멀어서 갈 수 있을지 모르지만..

기회가 생긴다면 꼭 가보고 싶어요~

가까운 곳 사시는 분 ㅎㅎ

즐거운 시간 보내세용~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