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 추석선물세트 추천, 베스트 8 상품

반응형

 

8월의 더위는 여전히 익숙하지 않은데 벌써 가을 추석이 다가오네요. 다음달이면 올해도 3분기에 접어 든다니 세월이 참 빨리도 흐르는 것 같아요. 어느 명절이든 저는 시댁도 친정도 거제라서 고속버스로 거제를 벗어날일은 없는데요. 오가는 거리를 짧지만 먼 곳에서 찾아와준 친척과 만나 인사 나누는 반가운 자리인 만큼 마음을 담아 선물을 전달 한다면 더 없이 좋은 추억이 될거예요.

 

많은 분들이 추석선물 고르기 고민일텐데요. 그 고민을 조금 덜어드리고자 베스트 추석선물을 뽑아보았답니다.

우선 누구에게 드리는 선물인지, 얼마의 가격으로 정했는지에 따라 상품 또한 천차만별일텐데요.

 

 

 

 

 

보통 가족이 많으면 누구는 비싼거 주고 누구는 저렴하다면 괜히 눈치 보이고 즐거운 명절이 기분 나빠질 수도 있어요. 저 같은 경우도 시아주버님이 총 3분이고 한분 빼고 모두 결혼을 하셨으니깐 양쪽 부모님까지 포함하면 9명이되네요. 주고 받는 입장에서 부담도 적고 빠지면 서운한 선물, 추천 목록을 적어볼께요.

 

1. 양말

 

 

명절 차례를 지내는 아침에 모이는 경우가 많아요. 그럼 조상님 차례상에 절도 하고 인사도 하니깐 양말에 신경쓰이는 것 같아요. 자주 신던 헤진 양말도 아침 급히 신을 수 있고 색이 화려하여 괜스레 예절에 어긋나는 것도 같죠. 그럴 때 아침에 양말을 선물해준다면 새양말로 기분도 상쾌함과 고마움이 생길거예요.

양말은 대형마트에 가면 추석시즌에 맞게 아주 많이 진열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장보다가 살 수 있어 어렵지 않아요.

 

 

2. 과일

홈플러스 온라인 마트 - https://app.ac/rtgSbbM23

 

과일은 명절 선물로 정석이 된지 오래일텐데요. 여러모로 명절엔 꼭 필요한 음식도 과일이기 때문입니다. 대형마트에서 추석선물 사전예약시 할인 혜택되니깐 일찍 준비해도 좋아요. 과일값은 언제 오를지 모르는 일이니깐 정해진 가격일때 일찍 사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3. 견과류 및 멸치세트

 

◆ 행사기간을 살펴보세요.

 

4. 올리브유 & 커피

 

 

매일 사용하는 올리브유 & 커피를 좋아하는 분에게도 기분 좋은 선물이 될거예요.

텀블러도 들어있다면 저는 미소를 짓겠어요.

 

 

5. 산양산삼

https://hoy.kr/CdQ8m

강원도 청정지역에서 유기농으로 재배하여 산삼의 향과 맛이 그대로 담겨 있어 약효 또한 최고인 산양산삼을 강원도 일대 약 180만평의 야산속 농장에 방임하여 자연이 스스로 키우고, 모진풍파를 스스로 견뎌내면서 자라난 산양산삼이예요.

산삼 9~10년근이면 어마한 가격인데요. 기력, 면역력, 손발차가움, 갱년기 도움된다고 하니 건강 생각하시는 부모님에게 좋을것 같아요. 물론 돈의 여유로움이 많아야..하겠어요. ㅎㅎ

 

 

 

 

6. 인삼

친환경 수직 농장 브랜드 - https://app.ac/DbiUEbl53

 

잎, 줄기, 뿌리까지 모두 먹을 수 있는 청정인삼

인삼의 주요성분인 사포닌이 뿌리보다 잎과 줄기에 7~8배 더 많아요.

인삼은 병충해에 취약해, 재배를 위해서는 농약 사용이 필수적입니다. 그래서 농약에 많이 노출 된 잎과 줄기는 버릴 수 밖에 없었지만 이곳에서는 흙이 아닌 물에서 키우는 재배방식을 사용으로 (무농약 수경재배) 잎과 줄기, 뿌리까지 모두 섭취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는 당근, 과일과 함께 주스로 드시거나 우유와 함께 먹어도 좋데요.

사포닌 성분이란 건 저는 못 들어 보았는데, 아래 효능을 간단히 적어볼께요.

 

사포닌 성분의 효능

Rb1 : 중추신경증상 억제, 해열작용, 진통작용, 간기능 보호

Rc : 진통작용, 단백질 및 지질합성 촉진

Rb2 : 항당뇨, 항동맥경화, 간세포증식

Rb3 : 중추신경증상 억제, 해열작용, 호르몬분비촉진, 간기능 보호

Rd : 부신피질호르몬 분비촉진

 

 

 

 

7. 고기류

 

농협 한우 1등급 정육 냉동세트, 홈플러스 온라인몰에서 8월 14일 24시까지 135,000원 -> 108,000원으로 (카드즉시할인가) 구입이 가능.

 

명품 제주 갈치 세트

홈플러스 추석선물 행사 8월 14일 24시까지 165,000원 -> 148,500원으로 1+1 구입 가능합니다.

 

농협안심한우 gourmet 냉장세트

홈플러스 추석선물 할인행사 8월 14일 24시까지 350,000원 -> 280,000원(카드즉시할인가) 

 

8. 로얄젤리 프리미엄

건강식품+선물세트 - https://app.ac/DtgSbLM33

로얄젤리는 야생 꿀과 꽃가루를 섭취한 일벌들이 인두선에서 만들어내는 크림타입의 물질이예요.

이 로얄젤리는 애벌레가 섭취하고 후에 여왕벌이 된답니다.

 

여왕벌은 오직 로얄젤리만 먹고 사는데, 여왕벌의 수명은 3~5년이며, 하루에 약 1,500 ~ 2,000개의 알을 낳는데 이는 자기 몸무게의 1.5배에 달하는 양이래요.

 

 

그래서 영양소가 이렇게나 많은가보네요. 꿀이면 참 달달할텐데 가족들 건강에도 좋을 것 같아요.

 

여기까지 추석선물세트 추천이였는데요 도움이 되셨길 바랄께요. 명절 갑자기 바쁘거나 생각지 못한 일이 생기면 일년에 한 두번 보는 명절도 가족을 못 만나는 경우도 많은 것 같아요. 명절 선물로 부모님 건강도 챙겨드리고 서운한 마음도 풀어드릴 수 있으면 좋겠어요.

 

모두 2019년 명절 행복하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