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을코디추천)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H&M

반응형

H&M 매장에서 가을 코디 추천

 

 

안녕하세요. 무더운 8월의 끝자락도 코앞까지 왔습니다. 이제는 9월이라 그런지 아침저녁 기온이 심상치 않아요. 예전에 느꼈던 그 썰렁함, 쌀쌀함이 조금씩 느껴지면서 괜히 행복하더라고요. 이제 가을맞이 준비해서 가을 코디 스타일에 신경 쓰시는 분들 생기 실 텐데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슈스스 채널에서 H&M 매장 털기라는 주제를 보며 올 가을 코디를 미리 알아보게 되었어요. 멋지고 당당한 한혜연이 추천하는 옷 한번 보세요. 고고고~

 

2019 가을맞이 오피스룩 스타일링

H&M 매장 털기 가을 코디 추천

 

 

이번 시즌 트렌드 중에 패턴에 관련된 트렌드들이 되게 많아요.  평소에도 편하게 또 믹스 매치하게 잘 입을 수 있는 게 스카프에 많은 패턴들이 있어요. 그런 스카프에 있는 패턴들이 Richard Allan이라는 60년대에 굉장히 유명했던 스카프 디자이너가 있는데 그 디자이너의 작품들을 오마주해서 콜라보한 라인들이 많이 있어요. 특히 마네킹에 디스플레이한 것에 집중할 필요가 있어요. 

 

 

옷 고르기 팁은 일단 무턱대고 집어야 해요. 이 스커트에는 그냥 검은색 티셔츠나 흰 티에 가볍게 믹스하면 돼요. 단 너무 실키한 아이템으로 위를 믹스하면 너무 드레스업 해 보이기 때문에 일상에서 입기 과해 보일 수 있어요. 그래서 캐주얼한 아이템이랑 믹스하면 스타일리시하답니다. 

 

 

검정 셔츠나 코트 안에 입으면 너무 예뻐요. 특히 밑에 블랙 팬츠 입는다면 스타일리시한 연출 아이템이 될 수 있어요. 

 

가을코디추천
플레어 드레스

그리고 이 패턴 가득한 플레어 드레스에는 짧은 점퍼라든지 야상이나 검정 코트 입고 부추를 신어준다면 어울려요. 

 

자카드 니트 펜슬 스커트

플레어 드레스와 같은 패턴이 들어있는 자카드 니트 펜슬 스커트는 밴딩 처리가 되어 있어서 입기 편하답니다.

 

 

스타일리스트

새틴 스탠드칼라 드레스는 그냥 원피스로 입어도 예쁘지만 와이드 한 청바지, 배기한 청바지를 레이어드 해서 함께 입어도 원피스 이상으로 또 다른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Tip : 스카프로 연출할 수 있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목에 할 수 있는 것도 스카프지만 손목에 감기도 하고 트렌치코트에 벨트 대신 감아서 연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허리 장식으로도 활용하는 등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게 스카프이기 때문에 잘 활용해 보면 좋습니다. 

 

 

페이퍼백 팬츠(하이 웨이스트 바지)는 세련된 보이는 장점이 있습니다. 평소에 오피스룩에 입으면 좋아요. 그리고 팬츠를 고를 땐 눈으로 보지 말고 입는 게 좋아요. 특히 허리라인이 위로 올라가 있으면 자신의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어서 입어보고 선택하세요.

 

실키한 파자마 트렌드의 바지는 스카프 패턴의 업을 다운시켜주는 역할이 될 것입니다. 

아래의 티셔츠는 단색으로 끝나지 않는 그래픽티입니다. 깔끔한 아우터 안에 살짝 보이는 그래픽이 잘 어울립니다.

 

 

트렌드를 알려면 매장의 디스플레이를 잘 보라고 합니다. 딱 봤을 때 어떻게 연출을 해야 되는지 감을 느껴볼 수 있어서 매칭 시키기 힘들어하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많이 될 것입니다. 

 

 

 

이번 시즌에 체크가 트렌드이기에 체크바지와 한벌로 입는 것을 추천하고, 브라운 계통의 아우터도 평소 잘 입을 수 있기 때문에 활용하면 인생템이 될 수 있습니다.

기본 단색의 풀오버가 있어야 스카프 같은 패턴의 리처드 알란 콜라보의 셔츠 안에 받쳐 있기 좋습니다.

 

 

그리고 h&m의 매장에는 베이식 + 트렌디가 섞인 섹션이 있습니다. 지금 계절이 가을로 넘어가는 브릿지에 있는 시즌이기 때문에 보통 프리폴(pre-fall) 아이템들을 보면 입을게 정말 많습니다. 

 

 

살짝 트렌디한 실루엣의 기본 아이템들은 소지해두면 평소에 스타일링하기 좋아요.

보트넥 드레스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씨가 굉장히 좋아하는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언발란스해 보이는데 제 눈에도 멋져 보여요. 보트넥 드레스에는 검정 스타킹에 부츠를 신으면 잘 어울릴 거라고 하네요. 

 

 

가을코디추천

 

오렌지 계통의 원피스도 지금부터 입어도 괜찮아요. 가을까지 입을 수 있다니 지금 사놓고 싶네요.

 

 

사각형의 미니스커트는 키가 작고 다리가 예쁜 분이 입으면 정말 어울리는 옷입니다.

 

오렌지색의 카디건~ 너무 예쁘다고 돌고래 소리를 내시네요. 정말 핫템인 건가 봐요? h&m은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서 부담 없이 고르고 좋은데요. 저렴하다는 장점 때문에 오히려 너무 많이 사서 ㅎㅎ 과소비가 될지 몰라요. 좌중 해서 쇼핑하셔야 해요~ㅎㅎ

 

 

골랐던 거 제 눈에도 다 예뻤지만 볼륨 니트와 잘 어울리는 이 예쁘고 하늘하늘한 스커트~ 정말 마음에 쏙 드네요~

 

 

액세서리도 디자인이 다양하고 특이해 보이는 귀걸이도 있어요. 특히 저렴하고 다양한 디자인으로 한번 들어가면 나오기 어려운 곳이에요.^^

 

 

이번 시즌 트렌드 워커도 하나 장만해두면 여러모로 활용 가능해서 좋아요.

그리고 그냥 보는 것과 입어보는 것은 크게 달라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씨가 고른 옷을 모델 워킹한다니 입었을 때의 느낌은 어떨지 영상으로 한번 볼게요. 12분 8초부터 보시면 소개드린 옷으로 모델 워킹하는 모습 볼 수 있어요. 

 

 

 

멋진 스타일링도 본받고 싶지만 어떤 옷이든 자신이 브랜드 다는 마인드로 당당하게 입는 모습에서 배울 점이 많은 분인 것 같아요. 여러분도 올 가을 쇼핑 실패 안 하시도록 한혜연 스타일리스트 가을 코디 추천 적어보았답니다. 모두 당당하게 입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