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니블럭 LOZ 회전목마 만들기

반응형

미니블럭 LOZ mini 회전목마 만들기

 

잇님 반가워요. 아드라떼예요.

오늘은 아들과 함께 놀아 본 것은

LOZ 미니블럭이예요.

 

LOZ mini

1720

406PCS

AGES 6+

 

아기자기한걸 좋아하는 재우 덕분에

아들인데도 제가 소꼽놀이 하는 기분내며

덩달아 즐거운 하루였어요.

 

제가 어릴 적에 레고 커다란 것을

하나 부모님께 선물 받았었는데요.

 

 

그 당시 우리에게는

너무나 귀하던 레고였죠.

아마도 레고가 비싼 줄도 모르고

철없이 사달라고 졸라대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감사합니다~대뜸!^0^

그렇게 시작된 남동생과 저의 레고사랑은

멈출 줄 몰랐어요.

큰 레고이긴 했지만

우리가 상상하는 대로 만들어지는 게

너무나 신기했기 때문에

 밤새워 레고놀이를 했었답니다.

 

 

밤에도 중독자 마냥 놀아서 

갑자기 들어오셔서 레고를 멈추게 하셨죠..

그래서 순순히 말 듣고 자는 척 하다가 

부모님의 인기척이 들리지 않음 

 

잽싸게 높은 곳에

있던 레고를 합동해서 꺼내 

아주 조용히 레고세상을

만들었지요.

 

정말 아련한 추억이네요ㅎㅎ

 

 

그때 저의 상상을 배가 시켜주던

레고의 행복한 추억이 너무나 좋아서

 

지금도 아들에게 사줘도 아깝지 않고

주고싶은 장난감 중 하나예요.

 

다행이도 재우도 좋아하니깐

저도 덩달아 기분나고 좋네요~

 

LOZ mini 시리즈는 너무 많은 종류가 있어요. 

핫트랙스에서 구입했었는데

진열장에서 고르는 것으로도

시간이 참 오래 걸렸답니다. 

 

그러나 정작 사려고 하는 것들은

이미 재고가 떨어진 상태더라구요.

 

그래서 일단은 가장 기초적으로 보이는

회전목마부터 접수했답니다.

 

생각보다 작아서

힘들지 모르겠단 생각했거든요.

 

앞으로도 자주 만들 것 같아서

아쉬움을 접고 집에 오자마자 

차근차근 만들어 보았어요.

 

 

저는 옆에서 레고를 찾는 보조 역할을

주로 하였구요.

 

분명히 미니블록이였는데 

막상 열어서보니깐

정말 설계는 촘촘하고 양 또한 많은데

직접 보니 크기가 정말 작아요.

 

 

찾는데도 구별이 잘 안되서

엄마인 저도 진땀 뺐답니다.

 

혼자 궁시렁 되기를 이건 없어~

아무리 봐도 없어~라며

중얼거렸는데 결국은 다 찾았네요

 

제가 다 찾아놓으면 도면을 보면서

맞추는것은 재우 몫이예요.

오래 하면서 꽤 힘들었을텐데 

자기가 하나 씩 맞출 때 마다

 

딱딱 소리가 나니깐 그게 듣기 좋고

너무 뿌듯하데요.

 

 

기분 좋을 때면 나오는

팔올리기 포즈~자주 보이는 것을 보니..

저도 흐뭇해요.

 

역시 레고는 이런 재미가 있어요.

블록 모양을 찾고 힘들게 찾았을 때의 희열.

그렇게 점점 모습이 갖춰져서 딱 완성했을 때의 

보람 찬 기분 말이죠!

 

그런데 미니블럭이라서 그런지 정말 작죠.

유일하게 커다란 회색의 막대는

완성 후 분리하게 되었을 때

사용하면 된데요.

 

그러나 애써 만든 것을 해체할 수 

없을 것 같은데요!

 

우리가 아는 L사 제품이 16mm라면

미니블럭은 12mm로 4mm나

작아요~

 

그런데 나노블럭은 더 작네요!

오 마이 갓~

이건 핀셋으로 집어야 할까요?

고도의 집중력을 요구하는 레고입니다.

 

 

짜잔!

드디어 완성했어요.

아이가 작은 레고를 꼽는다고

힘들었었는데

짜증 안내고 포기하지 않은 모습이

참 보기 좋았구요.

 

 

어느새 해가 저물어서

밖이 캄캄해졌네요~

 

 

다음 번에는 제 것도 하나 사서

함께 만들어야겠어요.

 

 

LOZ 미니블럭 다음 번에는

놀이기구를 갖고 돌아올께요~

 

갖고 싶은 놀이기구 미니블럭 몇 가지를

올려볼께요~

1. 유원지 해적선

(Amusement Park Pirate Ship)

541PCS

2. 롯켓비행

(ZET COSTER)

361PCS

 

3. 범퍼카

(Bumper car 1728)

432Pcs

 

 

4. 햄버거가게

(Burger shop 1730)

443PCS

5. 유원지 관람차

(Amusement Park Ferris Wheel)

609PCS

 

 

6. 유원지 인형뽑기

(Amusement Park Claw Crane)

587PCS

 

 

LOZ회사는 아니지만

LOZ와 같은 중국 회사 WEILE 에서도

앙증맞은 블럭 시리즈가 많아요~

 

그 중에서 이제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생각해서 한가지 올려볼께요~

크리스마스 산타 선물 박스

레고 호환 블럭

452PCS

 

크리스마스 이브 선물로도

좋아보여요~

그러고보니 오늘부터 크리스마스까지는

딱 1달이 남았네요.

 

다시 오지 않을 2019년도 11월도

편안하고 여유롭게 지내구요.

 

모두 아름답게 사랑하세요~

또 다시 컴백할께요. 이따봐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