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관지에 좋은 배즙먹고 기침,감기 뚝 하자~!

반응형

기관지에 좋은 배즙먹고 기침,감기 뚝 하자~!

 

안녕하세요.

주말 즐겁게 보내고 계시나요?^0^

 

뉴스에서는 주말에 추위가 물러난다고 하던데

저는 집에만 있는데도 추워서 덜덜덜 떨고있어요.

그래서 보일러도 일찍 틀고ㅎㅎ

빨간색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기모 잠옷까지 입고 있답니다.

 

거제는 남쪽이라 더 포근할텐데...

요즘 너무 활동을 안해서 그런가봐요.

특히 활동을 안 한 이유라면 운동이 ..귀찮아서..ㅜㅜ

게다가 지난 주 부터 감기 기운이 돌던 재우가

이번 주 화요일부터는 감기가 시작됬거든요.

 

그래서 유치원도 수요일부터 쭉 보내지 않고

집에서 보내구있는데요.

 

열이 38.5도까지 올라가더니

이제는 콧물이며 기침이 야단이네요.

건강할때

건강보조식품을 잘 챙겨줬어야했는데

뒤늦게라도 나을까 생각에 인터넷으로 괜찮아

보이는 곳 찾아서 구입해봤어요.

 

포장지가 심플 깔끔하고 선물용으로도 좋겠어요.

 

웨일즈 과일주스

RESCUE JUICE

비농축 생과일 착즙

구원 주스

 

유통기한은 2020.10.29까지로 오래 둘 수 있네요?

 

배 이외에는 들어간게 없는데도

포장이 잘된건가 오래 두고 먹을 수 있다니

신기하네요.

그치만 저장방법은 직사광산을 피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는거라

1년을 둘 순 없는거죠.

 

배즙은 웨일즈 주스공장에서

국내산 배 100% 로 착즙해 만들었데요.

제가 깐깐한 사람은 아니지만

우리 아들 먹을 주스라면 깐깐하게 따져봐야겠죠!

 

웨일즈 회사에서는

신선하고 깨끗한 배를 취급한데요.

특히 낙과나 파찌(벌레가 먹은 과일)는

일체 취급하지 않으며 그런 과일의 3배 차이

나는 높은 가격의 배로만 착즙을 한데요.

 

그렇게 떨어진 과일, 벌레먹은 과일은

헐 값에도 즙을 파는 업체가 있데요.

이곳에서는 자신있게 그런 과일은 취급하지

않는다고 말하니깐 약간은 믿음이 가네요?

우리 재우가 배즙을 시식해봅니다~!!

잘 먹는 걸 보니 좀 더 많이 신청할까

후회도 했는데요.

 

한 달도 못 가서 다 먹을테니

다음번에는 좀 많이 사둬야 겠어요.

 

배즙 30팩이 들어있는 주스가

21,000원인데 구입할때는 15%할인가격으로

17,900원이였어요.

2만원대도 안 하니깐 가격이 좋아요~

집에서도 착즙기에 배즙도 만들고

사과즙등 좋다는 것은 다 만들어 먹어보았는데요.

 

생각보다 비용이 많이 들더라구요.

보통 한번씩 먹고 만다고 생각하지 않고

한 두달은 생각해서 먹게되니깐요.

 

배 가격이 정말 품질마다 달라서

꽤 비싸더라구요.

 

아무리 몸에 좋아도..매일 해 먹기에는

부담스러운 것 같아요.

 

그러다보니 결국은 인터넷으로 사 먹는거죠.

사 먹을 때 가장 신경 쓰이는게 합성식품이 더 첨가 되지 않았나

걱정이 되고 포장하기 전에 세균이 들어갈까봐 걱정이 되는데요. 

웨일즈 공장에서는 저온순간살균 공법으로 우유살균 방식을 사용한다네요.

 

일반 고온 장시간 살균을 하면 100도 4~8시간을 살균하는 방식이라서

미네랄,비타민,루테올린 등의 영양소가 파괴되고 장시간 살균으로 맛도 변질된데요.

그렇게 탄화되면 색이 변하는 등 이상이 생기는데 웨일즈는 저온순간 살균 법으로 사용한다니 흠.. 달라보이네요?

품질 관리도 2개월에 한 번씩 엄격하게 하구요. 완제품의 잔류농약검사, 자가품질검사도 한답니다.

품질검사는 검사기관에 의뢰해서 실시하는 건데

배즙의 원재료인 배의 잔류농약 검사와 완제품의 납, 카드뮴, 세균수, 대장균군 및 250종의 잔류농약 검사를 하는거래요.

웨일즈 회사의 철학도 있네요.

자연이 우리에게 주는 그대로를 정성으로 담는다.

화려한 모습과 말로 본질을 흩트리지 않고 가장 중요하고 소중한 가치를 전하기 위해 고민한다.

배도라지즙을 먹으면 쓴 맛 때문에 사탕이나 간식을 준비해야 됬었는데 배즙은 달기만하니깐 맛이 좋다며 하루에 한개 먹어야 하는것을 첫날부터 3개를 먹었네요. 이러다 10일 안에 다 먹겠어요. 후덜덜

 

바쁜 일상일 수록 건강을 잘 챙겨야 한다고 생각해요. 아침을 먹기 힘들다면 아침에 사과즙이나 배즙을 드시는 것은 어떨까요? 특히 저희 신랑도 아침에 밥 못먹을 때가 많은데요. 사과즙이 딱 좋겠어요. 아침에 사과는 금사과라고 하니깐요!

 

여성에게는 석류가 좋다던데 웨일즈에서는 석류가 안파네요. 아쉽아쉽.

 

추운 겨울, 모두 감기 조심하시구 건강한 새해를 맞이해보아요~

모두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