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거제점 키즈봉봉 네이버 예매 (브롤스타즈 쿠키2)

반응형

거제점 키즈봉봉 네이버 예매 

(브롤스타즈 쿠키 1/9(목) ~ 1/15(수))

 

이번 베이킹 주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브롤스타즈예요.

 

좋아하는 캐릭터로 쿠키도 만들고

쿠기가 굽는동안 신나게 논 다음

맛있게 먹는 간식은 언제나 즐겁답니다.

 

이번에는 좋아하는 친구와 함께 가기로

약속을했어요.

저만 정회원으로 가입되어 있었고

친구 생일을 기념으로 제가 같이 가자고 했네요.

그래서 네이버에서 예약부터 했답니다.

 

거제 키즈봉봉은

010-2405-1899로 전화예약도 가능하지만

급한거 없으니깐 저는 네이버로 예약했어요.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이고 월요일이 공휴일일때는 영업하지만 다음날 화요일에 휴무한데요. 평일에는 10시 30분부터 첫 수업이 시작되고 19시까지랍니다.

주말에는 10시에 첫수업으로 18시 30분까지해요.

또 평일은 매시간 정각에 수업이 있어서 점심시간 12시를 제외하고

11시, 13시, 14시, 15시, 16시, 17시 클래스이며 17시 30분에는 유치원 이상(7세)부터 참여가능.

주말 수업은 매시간 30분에 수업이 시작되요. 평일은 정각에 있구요.

 

1월 10일 금요일 오후 3시 3명 예약 확정되었네요~!

봉봉키즈 거제점 베이킹 키즈카페의 위치는

상동 벽산 아파트 입구와 가까워요~

투썸플레이스 카페가 있는 건물의

4층에 있답니다.

주소 : 경남 거제시 상동동 208-2

(도로명 : 거제 상동5길 27, 4층)

 

투썸플레이스 건물자체에도 주차장은 있지만

만차가 되어 있다면 건물 앞 미락 생선구이집 뒤에 주차하시면 되요.

 

 

24개월이 지난 아이는 체험을 하지 않더라도 입장료 5천원이 있어요.

어린아이니깐 위탁보호는 불가하다고 하네요.

 

수업시작시간 5분 전부터 수업준비를 해야되요.

앞치마를 매고 모자에 이름표를 붙이고

손을 씻어 자리에 서있으면

쿠킹 선생님이 나오시고

수업이 시작됩니다.

 

기본 이용시간은 평일2시간이고

주말, 휴일, 방학등 혼잡한 시간에는

1시간30분 이용 가능해요.

 

시간이 경과 시 추가 요금이 발생되구요.

 

정회원인 경우는 2시간이 아니라

기본 3시간 이용이 가능해서

거의 시간 생각없이 놀다보면

3시간이 금방 지나가더라구요.

 

수업시작시간 5분 후에는 입장이 불가능하니깐

30분 일찍 도착해서 들어가는게 제일 좋아요~

언제나 저랑 둘이 와서 만들던 재우가

오랜만에 보는 친구들과 함께 오니 들뜨나봐요~

이 날 따라 엄마 목소리가 파묻혀서 ㅎㅎ 듣지를 못하더라구요.

아이들 잘 보이는 자리에 착석해서

엄마들끼리 수다떨고

우리 아이들 모습 지켜보며

저희도 행복했답니다.

겨울방학이라서 또래 친구들도

몇명 더 보이네요.

재우가 다니는 유치원은

방과후 수업이라고 해서 개학 한주전 부터

정상적으로 유치원을 가고 있어요.

 

그러다

다른 유치원 다니는

친한 친구는 방학이니깐 이렇게

기회 만들어서 만날 수 있었답니다.

 

친구 동생도 함께 왔는데

놀이터에서 노는게 더 좋다며

체험비용 다 지불했는데~ 안 만들겠데요~ㅠ

아쉽지만 다음에 하자고 취소를 했는데요.

혼자서 노는 놀이가 심심했는지

체험하겠다고 다시 오네요.ㅎㅎ

난처하게도 아이는 원했지만

수업시간이 한창 지난터라 다음 수업까지

기다려야 했어요.

 

엄마가 이렇게 저렇게 잘 달래서

다음 타임에 들어가는 것으로 약속했네요.

시간이 어중간한 타임이라서 그런지

친구가 몇명 없는데요.

그래서 선생님이 한명 한명 다 봐주실 수 있어서

저는 좋아 보였어요.

 

물론 아이들이 자리에 꽉차면

선생님 한 분 더 나오셔서 여러명도

케어가 가능하답니다.

.아래 사진은 작은 실내 놀이터예요.

오븐에 쿠키를 구우려면 20분은 기다려야 하니깐

실내 놀이터에서 놀며 시간을 보낸답니다.

 

그리고 제가 키즈봉봉을 좋아하는

또다른 이유는 보드게임이 많다는거예요.

보드게임만 전문적으로 하는 카페도 방문해 봤지만

그곳보다 전 여기가 더 마음에 들더라구요.

아무래도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보드게임만 사두셔서

좋더라구요.

키즈봉봉 사장님도 아이들을 위해

항상 청결에 신경쓰시는데요.

틈만 나시면 테이블을 닦고 정리정돈도

해주시니깐 깨끗하게 관리가

잘 되는 것 같아요.

 

키즈봉봉은 재우가 6살적부터 다녔어요~

그때도 표준모자, 큰모자가 있었는데

어느순간부터 큰모자만 찾아서 쓰네요.

저에겐 추억이 있는 곳이에요.ㅎㅎ

키즈카페 가면 먼지때문에

알레르기 반응하는 문제가 있었는데

키즈봉봉은 한번도 알레르기 반응을 하지

않았던 곳중 하나예요.

그래서 더 꾸준하게 찾아지네요.

이 곳의 또하나의 즐거움은

뽑기놀이에요. 1회 2,000원이지만 일등은 한 달 무료 체험권이 있고

사장님께 살짝 물어보면 아직 당첨되지 않았다는

희망스런 메시지와 함께 재우랑 뽑아본답니다.

 

그런데.. 저는 오등 봉봉 마들렌 밖에 못 뽑아보았네요.

ㅎㅎㅎ

흠 캐릭터 이름은 잘 모르지만 

집에 있는 카드의 그림과는

얼추 비슷하네요?ㅎㅎ

색도 예쁘게 들어있어서

클레이로 노는 기분이 들어요.

재우가 친구들이랑 보드게임을 시작했네요.

사람이 없어서 이날따라 사방팔방

뛰어다니고 신이 났었는데

보드게임할때만큼은 얌전해 보여서 좋아요.

색이 있었는데 오븐에 들어갔다 나온 캐릭터들이

흠..그을려 보이네요 ?

그치만 맛만 좋음 장땡이라며

함께 나눠먹었답니다.

어린 동생은 형아들이

안 놀아준다며 엄마랑 따로 놀이를 하구요.

동갑이라서 더 잘 맞는 재우와 친구는

보드게임으로 잘 노네요.

2시간 넘게 놀고 드디어~

저녁먹으러 나갑니다~!!

아이가 3명인데도 시끌벅적 ㅎㅎ

사장님께 죄송하다고 말씀드렸는데

착한 사장님은 원래 아이들이 그렇게

논다며 괜찮다고 해주시네요ㅠ

 

커피가루도 가져가라고 두시는 센스있는 카페~

저도 하나 챙겼어요.^0^

 

1월 16일에서 1월 22일은

새로운 주제의 요리를 하네요.

새우 링 피자~

 

피자 좋아하는 우리 재우~ 한번 더 계획해야겠어요~!!

 

지금까지 거제점 키즈봉봉 네이버 예매 (브롤스타즈 쿠키2) 포스팅이였어요.

오늘도 건강하시구요~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