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OST 귀걸이 목걸이 리뷰(꽃을단아가씨귀걸이,매직큐브목걸이)

반응형

OST에서 귀걸이와 목걸이 세트를 구입했어요.

"OST 꽃을단 아가씨 귀걸이"와

"OST매직큐브 목걸이"예요.

1. OST 꽃을 단아가 씨 귀걸이 (OTEQ18551 QPP)

오늘따라 가게를 지나가는데 OST 액세서리를 구입하고 싶더라고요.

사실 근래 목에 알레르기 발생으로 목걸이 착용을 안 하고 다녔거든요.

그래서 새로운 액세서리를 갖고 싶었네요.

귀걸이는 19,900원으로 가격은 착했고 925 실버 재질로 되어있어요.

실버는 산소랑 접촉하면 산화돼서 변색이 가능해져요.

그래서 자연현상으로 변색되기 때문에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 일부 제품에

로듐이라는 백금을 도금하였답니다.

도금도 습기나 마찰로 색이 빠지고 벗거질 수 있어서

부드러운 천이나 솔로 닦는 게 좋고

물을 사용하는 건 안된데요.

저는 알레르기 체질이라 이 귀걸이 오래 사용은 못하겠지만

그래도 오래 사용하는 체질은 아니라서 다행이네요.

어쨌든 저렴하고 예뻐서 마음에 든답니다.

홀로그램의 상자도 예쁘고

OST꽃을 단아가 씨 귀걸이

이름도 너무 예뻐요.

사진에서 목걸이는 착용 전이고 귀걸이만 착용했어요.

저는 귀가 작은 편이라서 귀걸이가 긴 걸 좋아한답니다.^O^

이것도 짧은 것 같아요. 제 기분 탓일까요?

상품은 구입 후 1달 이내에 큐빅 빠진 것을 보증서 지참 시 전국 지점에서

무상으로 AS 가능하고요.

재도 금은 3개월 이내에 보증금 지참 시 가능하네요.

 

2. 매직큐브 목걸이 (OTS318 C04 QPW)

이제는 목걸이를 보여드릴게요.

집에서 찍은 귀걸이, 목걸이는 희미해서 잘 안 나왔어요.

그래도 애써 확대해볼게요.

소비자 가격 29,900원의 매직큐브 목걸이는

네모네모 하죠~ㅎㅎ 제 마음에 들어요.

목걸이는 가운데 작은 큐브에 큐빅이 여러 개가 있어서 반짝이고

큰 큐빅도 깔끔하고 심플해서 세련되어 보이고 멋져요.

예쁜 귀걸이와 목걸이가 있는 OST

다음에 또 가야지~

OST매직큐브 목걸이는 네모가 비뚤어져도 느낌 있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