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름 휴가철 떠날 국내 여행지 추천

반응형
<  국내 여름 휴가철 여행지 추천 >

이번 여름휴가를 책임질 국내 여행지 5곳을 선정해보았습니다. 강원도 해수욕장 개장일자도 올려놓을께요~시원한 여름 휴가 되시길 바랍니다~^0^

 

1. 강원도 고성

비교적 많이 알려지지 않은 곳이기도 한 강원도 고성은 은빛 동해바다의 매력을 간직한 휴양지입니다. 바다의 갈라짐 현상 때문에 더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며 밤에도 수려한 장관이 아름다운 고성 바다는 낭만에 젖으며 한가로움도 누려볼 수 있습니다.

 

고성의 주요 관광지로는 화진포해수욕장, 설악산 울산바위 등이 있으니 고성을 여행하시려면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7월 12(금)~7월 14일(일) 에는 삼포해변 서핑 축제(미드나잇 피크닉 페스티벌) 행사도 있으니깐 휴가가기 전 주말에도 간다면 축제를 즐길 수 있답니다.

2. 강원도 양양

양양은 국내 수상 액티비티의 메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서핑,스킨스쿠버,다이빙 등 평소에는 멀게만 느껴졌던 스포츠를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휴가라고 편하게만 있기 보다는 양양에서 다이나믹하게 몸푸시는것도 좋은 방법같습니다.

 

3. 전라북도 군산

군산은 낭만적인 여행을 할 수 있는 곳으로 딱일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섬들이 모여있어서 비경을 이루는 고군산군도와 그 속의 멋진 낙조를 간직하고있는 선유도, 군산의 자연생태계를 둘러보며 걷는 구불길 코스 등 서해 바다의 아름다운 석양이 있는 군산으로 떠나보길 추천합니다.

4. 전라남도 담 양

도심에서 쌓여있던 스트레스를 풀어줄 여유로운 휴식처 담양입니다. 지리적으로 대나무가 자라기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어서 피톤치드를 내뿜는 대나무 정원이 형성되어 있기도 하고 담양속의 작은 유럽이라 불릴만큼 아름다운 메타 프로방스에선 형형색색의 유럽식 건축물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프로방스에서는 사진 찍기가 좋아서 사진남기는것을 좋아하시는 분은 특히 추천하며 맑은공기와 아름다운 건축물을 만나러 담양으로 떠나보세요.

 

5. 경북 울릉군 울릉도

청정해역의 바다와 험준화 산악지대의 경이로운 절경을 품은 울릉도는 행남 등대 산책로와 나리분지를 볼 때 뼛속까지 시원한 느낌을 주는데요.

정말 깨끗한 공기와 바다가 이런것이구나 하는 깨달음을 문득 주기도합니다. 또한 울릉도에서 맛볼 수 있는

오징어 내장탕 과 따개비 밥, 따개비 칼국수 제맛을 느끼기에 좋습니다.

울릉도 오징어내장탕
울릉도 따개비 칼국수

오늘은 이렇게 국내여행 휴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소개해드린 곳 이외에도 멋진 휴가지가 많으니 더 많은 소개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여름휴가 부디 안전하고 행복한 길 되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