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족 건강이 걱정 될 때(자녀 비만 걱정)

반응형

 

안녕하세요. 동남아 날씨보다 더 더워진 요즘 어떻게 하루를 보내고 계시나요?

어딜가나 에어컨이 빵빵하다 보니 덥다 춥다를 반복하다 아들이 감기가 걸려버렸어요. 저도 몇일 지났다고 같이 감기가 왔는데 전염된듯 하네요. 목도 따금따끔하니 여름에 감기 걱정이 더 드는건 어쩔 수 없나봐요.

 

여튼 더운 여름이나 추운 겨울이나 늘 가족 건강을 걱정하는 우리는 부모인거죠.

 

그런데 자녀가 음식을 잘 안 먹어서 걱정하는 엄마도 있지만 식욕이 억제가 어려워 배가 불러도 계속 먹는 현상이 보인다면.. 자주 인스턴트, 콜레스테롤이 높은 음식을 섭취하는 모습을 봐야하는 엄마라면 마음이 많이 불편할 것 같아요.

안가리고 잘 먹는 아이라면 다행이지만 채소든 영양가 높은 음식은 오히려 거부한다면.. 엄마는 어떻게 아이를 도올 수 있을까요?

 

우선 가족 식단을 책임져야 하는 엄마의 무거운 책임감

제가 잠시 덜어드리기 위해 꿀팁을 오늘 적어보려해요.

 

엄마가 만드는 흑임자파스타~ 

건강한 맛의 고소한 크림 흑임자 파스타

냉장고에 있는 재료로도 충분히 만드는 간편한 요리 파스타! 서리태, 흑미, 흑임자 혼합 [굿데이 블랙선식] 으로 만드는 색다른 요리

 

크림파스타 레시피에 블랙 선식 두 스푼으로 뚝딱 완성되는 흑임자 파스타

 

특별한 날 아니여도 간단한 한 그릇으로 건강한 요리를 자녀에게 보여주세요. 식욕 왕성한 우리 아이들 건강하게 먹는 모습보며 비만 걱정도 덜거예요!

워터포미 굿데이 블랙선식 2큰술

소금, 후추, 양송이 버섯, 우유 1.5컵, 생크림 2컵, 스파게티, 마늘 3알, 올리브오일, 파슬리가루(선택), 파마산치즈(선택), 블랙 올리브(선택)

1. 물에 올리브오일 1스푼, 소금을 넣어 스파게티면을 삶아주세요. (적힌 시간보다 1분 덜 익혀주세요)

 

2.올리브오일을 두른 팬에 마늘을 먼저 넣어 볶은 후 기타 재료를 넣고 함께 볶아주세요.

3. 볶아진 재료가 든 팬에 우유 1.5컵, 생크림 2컵을 넣은 뒤 후추, 소금간을 입맛에 맞게 해주세요.

 

4. 끓기 시작한 후 워터포미 굿데이 블랙선식을 2스푼 가량 넣어 분말이 잘 풀어지도록 저어주세요.

5. 미리 삶아둔 스파게티면을 소스에 넣어 함께 볶아 1~2분 정도 졸여주시면 면이 알맞게 익습니다.

 

6. 그릇에 예쁘게 담아 취향에 맞게 토핑해 주시면 굿데이 블랙선식 흑임자 파스타 완성!

함께한 제품은

◈ 건강기능식품 - https://app.ac/83fz01J43

이런 건강기능식품을 재료로 사용하여 아이가 좋아하는 면을 함께 레시피로 이용해 활용한다면 자녀의 비만걱정을 덜 할 수 있고 실제로도 아이에게 좋은 효과를 줄거라 생각되요.

굿데이 블랙선식

 

 

고급스러운 바크초콜릿 엄마도 만들기 쉬워요~ 

워터포미 건조과일칩

바크초콜릿 만들기

새콤하고 달콤한 바크초콜릿을 아시나요?

특별한 기념일이나 감사선물에도 좋은 바크초콜릿은 얇은 초콜렛 위에 과일칩, 견과류 등을 토핑 얹은 초콜렛이예요. 만드는 과정도 간단하고 누구든 손쉽게 만들 수 있답니다. 자주 달달한것이 먹고 싶은 우리 아이들 한번을 주더라도 건강한 토핑이 함께 들어있다면 마음이 편할것 같아요. 워터포미 건조과일칩은 무첨가물이라 자연 그대로 건조한거니 믿을 수 있을거예요.

 

사랑이 듬뿍듬뿍, 건강한 재료가 듬뿍~★

워터포미 건조과일칩 혼합2,3 종 (레몬,자몽)

화이트초콜렛, 다크초콜렛

토핑 견과류 (피스타치오, 아몬드, 슬라이스아몬드, 땅콩 등)

토핑 초콜렛 (선택)

1. 중탕에서 녹여준 초콜렛과 페이퍼틀을 준비해주세요.

 

2.페이퍼틀 안에 녹인 초콜렛을 스푼으로 담아 평평하게 만들어 주세요. (바닥에 두드리면 기포가 생겨요!)

3. 초콜릿이 금방 굳기 때문에 준비된 토핑(건과칩, 견과류 등)을 빠르게 올려주세요.

4.차가운 곳에서 약 10분간 굳힌 후 틀 안에서 꺼내 컷팅해주세요. (오랜 시간 굳힐 시 컷팅이 안예뻐요.)

5. 원하는 사이즈로 컷팅된 초콜렛을 포장지에 예쁘게 담아 포장해주세요.

6.워터포미 건조과일칩 넣은 새콤달콤 바크초콜릿이 완성되었어요.

어때요? 그림같은 초콜릿 행복하고 건강한 간식타임이 되겠죠?

 

함께한 제품은

◈ 건강기능식품 - https://app.ac/83fz01J43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