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혜연 스타일리스트의 델포조 매장털기

반응형

한혜연 스타일리스트의 델포조 매장털기

 

섬세한 자수, 상상을 초월하는 드레이프 , 한땀 한땀 수놓은 스티치로 평이 좋은 아름다운 브랜드

 

 

미국의 영부인 멜라니아 여사가 와인색으로 코트를 한 번 입고 나온 적이 있는 바로 그 코트가 델포조 브랜드인데요. 레드카펫이나 공식석상에서도 헐리우드 배우가 입고 나온다는 델포조~ 물론 우리나라 유명 배우도 사랑하는 곳이랍니다. 

 

 

안녕하세요. DELPOZO 델포조 브랜드는 슈스스TV의 한혜연 스타일리스트가 애정하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유명한 브랜드지만 잘 모르는 사람이 많아서 소개를 한다고해요. 옷이 부담스러워 보일 수도 있지만 데일리 룩으로도 많이 입을 수 있어요. 

 

옷 잘입는 법

2019/08/25 - [이모저모 정보통/뷰티패션] - 가을코디추천)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H&M

 

가을코디추천)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H&M

H&M 매장에서 가을 코디 추천 안녕하세요. 무더운 8월의 끝자락도 코앞까지 왔습니다. 이제는 9월이라 그런지 아침저녁 기온이 심상치 않아요. 예전에 느꼈던 그 썰렁함, 쌀쌀함이 조금씩 느껴지면서 괜히 행복하..

tequierom.co.kr

 

 

가격이 비싸지만 꼭 구매하는 것이 아니더라도 이렇게 눈팅을 하면서 스타일링 할 때 도움 되는 것을 배우는것도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아이쇼핑은 공짜니깐 괜찮잖아요?ㅎㅎ

얼마나 예쁜 옷이 많아서 한혜연님이 이렇게나 들떠있는지 저도 새삼 두근두근 하네요~!! 함께 구경해보아요~

 

 

특이하면서도 굉장히 세련되고 탐나는 아이템~

 

 

델포조라는 브랜드는 스페인 브랜드입니다. 스페인하면 떠오르는 것 중 하나가 유명한 건축물일텐데요. 이 디자이너도 처음에 영입됬을 때 건축가로 활동을 하고 있던 디자이너였습니다.

 

 

그래서 패션에 접근하는 방식 자체가 남다르다고 하는데요. F/W컬렉션이 한 번 보여질 때마다 놀라운 디자인이 나오고, F/W 컬렉션에서 레디 투 웨어라고 해서 프레타 포르테라고 명칭을 하는데요.

 

케이트 블란쳇

 

그런데 델포조는 한 사람을 위해서 만드는 것 같은 꾸뛰르의 디테일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디자이너 업계에서는 프레타 포르테가 아닌 프레타 꾸띄르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리아나

델포조 의류에는 악세서리 없이도 충분히 스타일링 할 수 있는 한땀한땀 수작업으로 놓은 자수가 들어있습니다. 슬림하게 나오는 핏도 많지만, 카라가 들어있는 옷에는 볼륨감이 들어가게 만들어져서 더 스타일이 멋져요.  옷의 형태나 실루엣을 미학적으로 더 많이 표현되어있는 아이템이 많아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업시켜 줍니다. 

 

 

스커트에 올자수가 들어가서 어떤 반향으로도 반짝이는 예쁜 스커트, 색상은 두가지가 있는데 소라색도 예쁘지만 연한 핑크도 아름답네요. 19FW 델포조 여성 자수 풀 스커트 (발란코드 [2074443]) 가격은 2,703,000원~ 후덜덜

 

 19FW 델포조 여성 자수 풀 스커트

 

무이자가 5개월 가능하다는데 그래도.. 매달 540,600원이면 꽤 꽤 비싸네요~!! 옷 좋아하시는 분은 정말 스타일리스트가 되거나 모델이 되는 방법을 찾아야지 소비자만이 되어서는 안되겠어요. ㅎㅎ 

 

 

그래도 한번 사 놓으면 평생 소장가치가 있는 자수 풀스커트~ 눈팅만으로도 행복한걸 보니 저도 천상 여자네요.후훗

아래의 스커트색으로는 검정니트에 약간의 자수가 들어있는 니트와 연출하면 낭만적인 옷이 될거예요.

고급스러움의 자수를 보면 정말 꼼꼼하고 예뻐요.

 

 

아래와 같이 가디건을 연출해도 꽤 잘어울리네요.

데일리룩으로도 좋아서 평소 예쁘게 입고 다니기 좋은 코디같아요.

 

 

블라우스 하나도 범상치 않아요. 커다란 꽃잎이 소매에 앉아있는 우아한 스타일~ 아우터를 걸쳐입기에는 부담스럽기 때문에 쌀쌀한 가을 날씨에는 베스트를 입어주면서 활용하기 좋은 옷입니다. 

 

옷 잘입는 법

 

이번 시즌에는 도톰하고 청키한 핸드메이드 니트들이 많이 나옵니다. 털실로 만든 꽃잎 느낌의 니트가 샤방샤방하니 예뻐요. 바지를 뒤집어서 보면 기계로 작업해도 가격대가 만만하지 않은데, 수작업을 하는 것 자체가 자신의 브랜드 철학을 확실히 표현한것 아닌가 싶어요.

 

 

슈스스TV

 

 

 

컬러를 과감하게 사용하는 델포조는 똑같은 컬러의 바지와 자켓은 함께 입어도 귀엽고, 예쁩니다. 어깨가 강조된 스타일도 있지만 이렇게 실루엣을 A라인으로 살릴 수 있는 아이템들도 많아요. 나이가 많아도 시도해볼만한 옷 같아요.

 

 

블라우스 재킷처럼 입어도 괜찮은 아이템입니다. 

깔끔하게 기본칼라의 셔츠를 안에 입어줘도 좋지만 크리스탈 버튼이 달려있는 블라우스를 입어도 반짝거림으로 더 스타일이 좋습니다. 

 

옷 잘입는 법

 

벨트와 클러치에도 일반적인 모양이 아닌 꽃처럼 화려한 장식이 들어가있어요. 옷을 모던하게 입더라도 하나의 화려한 아이템으로 좋은 매칭이 될 수 있어요.

 

장식이 화려한 벨트
장식이 화려한 클러치

한혜연 스타일리스트가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한다고 이번 시즌에 추천드린다고 합니다. 스타일링 할 때도 화려한 아이템 한가지씩 있다면 믹스 매치하기도 좋아요. 흠. 저는 가격이 넘 비싸서 ㅎㅎ 생각좀 할게요 언니! ㅎㅎ 

 

그리고 시작된 슈스스TV의 런웨이~!!

 

 

이번 트랜드~ 하이 웨이스트의 배기바지는 숏한 길이감에 약간 루즈한 재킷을 입으면 귀여운 패션이 완성됩니다. 이너는 깔끔한 화이트 셔츠인데 반짝거리는 부분의 장식은 탈부착이 가능하게 나왔습니다. 

 

두번째는 초반에 모델이 입었던 스타일 그대로를 입었는데요. 주얼리를 하지 않아도 될만큼의 화사함이 있어 너무 예쁘네요.ㅎㅎ 차분하고 어두운색의 옷은 아주 화려한 옷과 믹스 매치하며 데일리로 연출하기가 좋답니다. 

 

 

아우터로는 우아한 베스트느낌의 옷을 걸쳐입으면, 케이프같은 옷이 되었다가도 아우터를 벗으면 캐주얼한 스타일로 연출이 됩니다. 내가 어떻게 스타일링하느냐에 따라 다르게 입을 수 있는 것이죠.

 

 

블라우스가 앞뒤 트임이 크게 있어서 치마안으로 넣고 입기가 쉽습니다. 

 

스스로가 꽃이되었다고 느껴진다는 한혜연 스타일리스트님~ 몸매중에서 팔이 자신없어서 딱 원하는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제 눈에도 옷이 샤랄라하고 보라보라해요. 세련되어 보이고 말이죠. 사실 저도 팔 살 많아 고민인데 저 옷이 입고 싶어지네요.

스커트에도 장식이 들어가있어서 심심하지 않은 옷입니다.

 

피부톤이 좀 더 화사해지는 느낌의 옷 

배기한 바지 끝단을 접어주고 입으면 몸매 비율이 좋아 보이기 연출할 수 있어요. 거기다 진한 핫핑크의 구두가 잘 어울리네요. 

 

옷 잘입는 법

델포조의 트렌치코트는 평소에 보는 기본 개념을 넘어서는 것 같습니다. 어깨를 다 덮는듯한 넓은 카라라인과 허리라인을 강조해서 입을 수 밖에 없는 50년대 풍의 핏 앤 플레어 라인 같아요. 

 

옷 잘입는 법

 

미국의 멜라니여사가 입었던 옷과 비슷한 느낌입니다. 원래 있는 벨트를 하지 않고 큰 코르사주와 페플럼이 달린듯한 벨트를 활용해보았습니다. 

여기까지 한혜연 스타일리스트의 델포조 매장털기 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