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풍수인테리어 소품, 돈 들어오는 지갑 색은?

반응형

풍수인테리어 소품, 돈 들어오는 지갑 색

1. 빨간색    2. 갈   색

3. 오렌지    4. 핑크색

5. 녹   색    6. 흰색, 베이지

7. 노란색    8. 금   색

9. 검은색   10. 회  색 

11. 파란색

 

대부분 사람은 지갑을 구입할 때면 지금 당장에 예쁘다 생각한 다음 선택을 합니다. 보통의 경우 색상에 대한 의미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지금 나의 경제적 상황에 따라서 선택해 본다면 좀 더 긍정적인 경제적 상태로 바뀔 수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평소 씀씀이가 커서 지출이 많고 돈이 잘 안 들어오는지 스스로 상황을 생각해보고 내 운을 조금이라도 더 상승할 수 있게 하는 것도 지혜라고 생각됩니다. 좀 더 좋은 일이 생기시길 응원하며 재미있게 읽어 보시어 긍정적으로 도움되시면 좋겠습니다.

 

1. 빨간색 지갑(RED)

빨간색 지갑은 전자나 불을 연상시켜서 재운을 날려 버리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중국의 영향을 받아서인지 붉은색이 재운을 끌어들인다고 일부러 사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빨간색 지갑은  활력이 넘치고 리더십이 있는 사람이 많이 갖고 있습니다. 성격이 호탕하고 저돌적이기 때문에 물욕을 억제하거나 작은 돈 계산에 능하지 않은 경향도 있다고 합니다. 

 

2. 갈색 지갑(BROWN)

갈색은 흙의 색으로 돈에 안정감을 줍니다. 저축운이 상승하며 낭비를 하지 않게 됩니다. 따라서 저축을 하고 싶은 분에게 좋은 색의 지갑입니다. 

3. 오렌지색 지갑(ORANGE)

오렌지색은 빨간색 지갑과 마찬가지로 지갑으로서는 적당하지 않습니다. 효과는 빨간색과 마찬가지의 돈과 금전운을 한 순간에 태워버리고 심한 낭비를 불러들이는 색으로 지갑으로서는 가지고 다니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4. 분홍색 지갑(PINK)

분홍색 지갑은 대인관계를 좋게 하는 색으로 대인관계를 통해서 돈을 벌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분홍색 지갑을 가진 사람은 애정 욕구가 강한 편입니다.

 

사람을 좋아하기 때문에 자신보다 남을 위해 더 많은 돈을 씁니다. 색채적으로는 자신을 억제하는 색상이고 상대에게 깨끗한 인상을 주는 색상입니다. 의외로 건강, 미용 등 자기 관리 의식이 강한 사람이 많아서 자기 투자에도 과감한 경우가 있습니다. 

5. 녹색 지갑(GREEN)

녹색 지갑은 식물을 연상시키는 색이라고 합니다. 때문에 돈이 성실하게 모이는 색으로 해석하며 녹색 지갑을 가진 사람은 대체로 수수한 사람이라고 합니다.  화려하게 돈을 사용하지 않는 건실한 사람들이 이런 색의 지갑을 갖고 있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6. 흰색, 베이지색의 지갑 (WHITE)

흰색, 베이지색은 돈에 좋은 색입니다. 돈을 청정하게 만드는 효과가 있으므로 돈을 모으기 쉬운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단점으로는 더러워지기 쉽기에 항상 깨끗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오히려 더러운 지갑은 역효과를 나타내기 때문입니다. 

 

7. 노란색 지갑(YELLOW)

노란색이나 금색은 금전운이 상승하는 색으로도 유명합니다. 정확하게는 돈의 방향이 좋아지는 색상이라고 합니다. 문제는 확실히 들어오는 돈이 많아지는 대신 나가는 돈 또한 많아집니다. 색채 효과로는 행복감을 가져다주는 색상으로 돈을 과시하기 쉽기 때문입니다.  

 

8. 금색 지갑(GOLD)

금색은 이름 그대로 금전운을 높여주는 좋은 색입니다. 또한 노란색보다는 더 안정적인 색상으로 돈이 들어오며 현명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신 밝은 색이 아닌 어두운 색 계통이 좋습니다.

 

 어두운색이 가장 무난함

9. 검은색 지갑 (BLACK)

검은색의 지갑은 돈이 쌓일 수 있는 색으로 재운을 올리는 지갑의 색깔입니다. 실제로 부자들의 지갑 색 중에는 검은색이 가장 많다고 합니다. 돈은 어두운 색을 좋아한다고 하며 색채 효과 측면에서도 검은색은 가장 어두운 색이고 소비의 욕심이 생기지 않는 심리 작용으로 낭비나 충동구매와 소비를 억제할 수 있어서 돈이 쌓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금색의 쇠장식이 있는 검은 지갑은 더욱 좋습니다. 

 

10. 회색 지갑 (GRAY)

은색 지갑은 금전운 자체는 향상되지 않지만 가지고 있으면 좋은 사람과의 만남이 이루어진다거나 좋은 부동산이나 유가증권 등의 재운이 향상된다고 합니다. 돈은 어느 정도 모아놓고 또 다른 방법의 재산을 늘리고 싶거나 좋은 인연을 맺고 싶은 경우 회색 지갑이 좋습니다. 

 

 

11. 파란색 지갑(BLUE)

파란색은 냉정한 색입니다. 파란색 역시 검은색 지갑처럼 낭비나 충동구매를 막아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파란색 지갑을 가진 사람은 냉정하고 자신의 감정과 생활을 제대로 컨트롤할 수 있는 사람이 많습니다. 검소한 사람, 돈 관리를 잘하는 사람, 계획성이 좋고 돈을 저축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파란색 지갑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여기까지 풍수인테리어 소품) 돈 들어오는 지갑 색 11가지와 심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단지갑 보다 지폐를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장지갑이 더 좋고요. 색의 의미가 좋아도 3~6개월 내로 안 좋은 일이 더 많아진다면 자신과 맞지 않는 색상의 지갑일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럼 어느 정도 사용 후 또 교체해주면 좋고 색상이 별로라도 현재 돈이 잘 들어오고 잘 모이고 있는 거라면 오히려 교체 후 안 좋을 수가 있다네요.

 

생각할수록 알쏭달쏭한 하지만 갈팡질팡하는 내 마음을 잡아줄 수 있으니 미신이라 멀리하기보다 보이지 않는 힘과의 조화로움으로 생각해 보길 바라요. 무조건적인 믿음보다는 나의 기분과 연결 지어 살펴보고 선택하시길 바라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