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을코디 한혜연스타일리스트의 네타코르테

반응형

( 글로벌 오피스룩 추천 )

가을코디 한혜연스타일리스트의 네타코르테 입어보기

 

 

NET-A-PORTER 네타포르테라는 글로벌 온라인 편집샵에서 오피스룩에 대해서 리뷰를 해달라는 제안이 왔다고 해요.  네타포르테라는 편집샵 사이트에 들어가면 천개가 넘는 브랜드가 있어요. 다섯가지의 트렌드를 직접 만들어 보았다 합니다. 직접 입어 보며 소개해 주었는데 가을코디, 오피스룩 궁금하신 분은 우리 함께 구경해보아요.

 

 

첫번째 룩은 바로 '파워드레싱'(Power Dressing)입니다. 파워드레싱은 어깨가 강조된 스타일이 굉장히 많습니다. 재킷에 어깨가 강조되었다면 바지, 스커트 모두 잘 어울립니다. 그리고 가을시즌에는 매니쉬한 스타일도 있지만 좀 더 여성스러운 스타일도 많아요. 잘 코디해 입는다면 클래식한 느낌으로도 연출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프라다의 수트를 한벌로 입는 경우도 좋지만 하의를 치마로 연출해도 예뻐요. 어깨는 강조된 반면 허리라인은 들어가는 스타일이 잡혀있어서 가늘고 긴~여성미를 한껏 살려줍니다.  슈즈는 힐, 부츠도 어울리지만 올해만큼은 트랜드인 워커로 활용하시면 좋겠습니다. 

 

유틸리티 시크(Utility Chic)라는 아이템은 보통 포켓이 많던지 변형이 가능한 옷들이 있습니다. 하의는 이번 핫 아이템인 하이웨이스트의 배기바지들, 허리가 높게 올라 오는데 타이트하지 않고 배기한 스타일이 잘 어울려요.

 

 

무심하게 겹쳐서 입어서 자연스럽게 보이며 슈즈는 기능적인 느낌의 디테일한 그림이 들어간 스니커즈를 신으면 조화로울 거예요. 만일 신발도 단조롭게 신을 거라면 크로스백으로 포인트를 매주면 그게 바로 나만의 유틸리티 시크가 됩니다. 

 

 

 

유틸리티 시크에서 뺄 수 없는 트렌치코트가 있습니다. 소매는 약간 오버핏에 허리에 스트링이 달려서 약간 실루엣도 살짝 조여줄 수 있어요.

 

가을코디,오피스룩

 

그로운 업 그런지(Grown up Grunge) 트랜드는 거의 유행이 없다고 해요. 어떤 브랜드와도 믹스매치해서 입을 수 있고 개성넘치는 나만의 옷스타일을 만들 수 있는 장점으로도 좋아요. 만일 너무 화려하다 생각이 든다면 재킷, 코트로 가려주는 스타일도 멋져요. 한혜연스타일리스트가 추천하는 아우터는 벨트 가죽코트  로에베입니다. 

 

 

벨트 가죽 코트 로에베 $5,955

 

광택이 남다른 벨트가죽 코트는 올 블랙에 심플하여 화려함은 잘 잡아줘서 어울려요.

 

타이다이스트레치 벨벳 터들넥 탑 $495
타이 다이 스트레치 벨벳 미디 스커트 $ 745.01

 

한혜연 스타일리스트가 좋아하는 브랜드 SIMONE ROCHA 입니다. 풀오버 저지탑은 이너웨어로 활용하기 너무 좋습니다. 지금보다 더 쌀쌀해지면 위에 재킷, 조끼, 코트 모두 잘 소화할 수 있어요. 하의는 루즈한 반바지와 연출하고 위에다 CECILIE BAHNSEN 반소매 퍼프 슬리브의 블라우스를 걸쳐입어 주면 어울려요. 이때 주의할 점은 에코백 가방이 아닌 블링블링한 가방을 매줘야 합니다. 

 

럭셔리 레더(Leather Luxurious)

키 에런 벨트 가죽 드레스는 원피스로 입어도 되지만 오픈해서 탑, 바지로 매치하여 입으면 스타일 좋아요. 

 

 

블랙컬러 마다 톤도 다 다릅니다. 가죽 슈즈, 양말과 샌들, 블랙 스타킹을 골고루 연출해서 입어볼 수 있습니다.

알투자라, 키 에런 벨트 가죽 드레스 $2,403.86

 

레더로 셔츠와 배기면 점프수트보다 더 멋집니다. 

트랜드 다섯 가지 중에 블랙의 색상의 아이템이 믹스하기가 딱입니다. 대신에 강렬한 색상과 함께 하면 컬러트렌드를 연출하기 좋습니다. 

 

 

구찌는 다양한 컬러가 많은 장점이 있어요.  레트로 핑크 코트 역시 색상이 예쁘며 블랙백, 블랙슈즈와 함께 입으면 좋아요. 

 

 

오피스룩인데 컬러가 요란스럽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카리스마는 역시 강한 컬러에서 나온다고 봐야합니다. 그리고 이번 트렌드는 핫핑크, 퍼플 등의 강한 색상이기 때문에 트렌드에 발맞추어 좀 더 과감하고 멋스럽게 입어주면 좋겠습니다.

 

로에베 : 벨트 울 및 캐시미어 블렌드 코트 $3,164

 

원피스가 편해서 자주 입는다는 한혜연스타일리스트~

브랜드 조셉의 드레스 소재도 민감하지 않아 좋고 블랙 코트와 입던지 재킷을 짧게 입는다면 너무 예쁠것 같습니다. 

 

 

이제 직접 입어서 보여준다고 하네요~ ㅎㅎ

영상으로 런웨이를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영상에서 10분 50초를 맞춰 클릭하세요.

 

 

한혜연 스타일리스트의 글로벌 오피스룩

 

< 가을코디 글로벌 오피스룩 >

1. 파워드레싱

2019/08/25 - [이모저모 정보통/뷰티패션] - 가을코디추천)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H&M

 

가을코디추천)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H&M

H&M 매장에서 가을 코디 추천 안녕하세요. 무더운 8월의 끝자락도 코앞까지 왔습니다. 이제는 9월이라 그런지 아침저녁 기온이 심상치 않아요. 예전에 느꼈던 그 썰렁함, 쌀쌀함이 조금씩 느껴지면서 괜히 행복하..

tequierom.co.kr

2019/09/04 - [이모저모 정보통/뷰티패션] - 한혜연 스타일리스트의 델포조 매장털기

 

한혜연 스타일리스트의 델포조 매장털기

한혜연 스타일리스트의 델포조 매장털기 섬세한 자수, 상상을 초월하는 드레이프 , 한땀 한땀 수놓은 스티치로 평이 좋은 아름다운 브랜드 미국의 영부인 멜라니아 여사가 와인색으로 코트를 한 번 입고 나온 적..

tequierom.co.kr

 

2. 유틸리티 시크

 

3. Grown up Grunge

 

4. Leather Luxurious

 

5. Colour Masterclass

 

오피스룩으로 다섯가지 트랜드를 보여드렸습니다. 그러나 오피스룩은 나의 컨디션, 나의 라이프 스타일이 더 중요한 것이니깐 다양하게 코디해서 입으면 좋겠어요. 

 

대체할 수 없는 귀중한 존재가 되기 위해서는 항상 남과 달라야 한다

-코코샤넬-

 

네타포르테에서 만나보세요.

 

같은 아이템이여도 나만의 스타일을 찾아가는 과정이 꼭 필요하다 생각합니다. 

-한혜연 스타일리스트-

 

지금까지 가을코디 한혜연스타일리스트의 네타코르테 였습니다. 오늘 하루도 최고의 날 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