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방탄소년단 달력 & 갖고픈BT21

반응형
12월의 쌀쌀한 아침이예요~
살이 많아서? 추위 잘 안타는 제가..
요즘 입이 덜덜덜
떨려요.

유치원  다니는 우리 아들래미 재우~
일요일 학예회가 있어서
오늘은 리허설도 하네요.

이른시간에 시작이라 허둥됬더니
배고 고파요.
좋아하는 홀리스커피숍에 들러서 아메리칸스타일
식사를 해봅니다.

2020방탄소년단 달력  문구점에서 구입

그런데 짠ㅎㅎ
커피와 함께 있는 무언가가 눈에 띄이시나요?
너무 앙증맞은 사이즈의 2020방탄소년단 달력이랍니다.
뷔가 눈만 빼꼼 내밀었는데..잘생김 뿜뿜이예요.

커피숍 들어가기전 문구점에 갔는데
제 최애 지민이가 있는거예요.

내용물은 다 같은데 앞에 지민이가 딱 보이니깐 안살수도 없는거죠~
안그래도 올해도 방탄소년단 달력을 사용했는데 내년에도 필요하니깐요~^_~ ♡

달력 가격은 3천원밖에 안했어요.
인터넷으로 사면 비싼걸로 사게되는데
미니해서 귀엽고 저렴하고 완소아이템이네요.
🥰

커피기다리면서 내용을 보았어요.
나무지지대가 있는데 세우기 딱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메이드인 차이나~ㅎㅎ

지지대가 약해보여서 조심히 만지게 되네요.
나무젓가락 사이즈예욧.
쫙 벌어지는데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겠어요.

그럼 이제부터 2020년 방탄소년단 달력으로
1월~12월까지 사진을 볼께요.
달력을 잘 보면 생일이 있는 달의  멤버 사진이 나오는거예요.

생일 기억도 덩달아 하게되니 굿아이디어네요.

1월은
멤버 전부가 나와요.아마도 1월에 생일인 멤버가 없기 때문이겠어요.
첫달부터 에너지 팍팍 받으면서 시작해보아요

2월은
제이~호옵~
2/18 화요일은 제이홉 생일이니깐요~



3월은 9일에 슈가 생일이예요~♡

4월
생일있는 멤버는 없지만
제가 너무 좋아하는 지민이 사진이예요.
캭♡ 흑백사진이 멋스럽네요.

5월에도
생일은 없지만 황금막내님 정국이가 나왔어요.
어린이날이 있는 5월 개구쟁이 정국이랑 놀고싶어요.

6월은 13일에 데뷔한 날짜라고 적혀있어요.
오옷 Bts팬 아미에게 의미있는 달력인데요?ㅎㅎ

7월도 생일은 없지만 해가 갈수록 잘생겨지는 뷔가 있어요.

8월은 정국이 사진이 또 있는데요.
9월에 생일이 RM과 정국이기 때문에
정국이가 8월에 나왔나봐요.
음력으로 따져도 맞겠어요.

9월1일은 정국이 생일
9월12일은 RM이 생일이예요.~^♡^

10월13일은 지민이생일ㅎㅎ
사진이 다 잘 나왔어요.

12월에도 진과 뷔 생일이니깐 11월달력은 뷔~

12월은 맏형 진이랍니다.
모두 모공이 하나없이 도자기 피부로 나왔네요.
앗 부러워요ㅠ
저도 피부관리 좀 해야는데..

이렇게 아침에 맛있는크로크무슈와 바닐라라떼를 우리 방탄소년단과 함께 먹었답니다?히히


달력은 굿즈에도 많이 있어요.
그런데 굿즈 사이트 구경 갔다가 움직이는 bt
21에 겨울신상품이 나왔더라구요.

각자 그려서 탄생한 캐릭터BT21은
추운겨울을 주제로 새옷을 입고 나왔는데요.

캐릭터 인기가 방탄인기만큼 날로 높아지는것 같아 보기 좋아요~ 추운곳에 있으면 두 볼이 발그레 변한데요. 신기해요.

정확히는
20도 이하일 때 볼터치가 생기고 20도 이상일때
사라져요.

BT21유니버스타 vol.4
랜덤으로 발송된다고해요.


귀여운 RJ는 파카와 목수건을 하고 있어요.
호롱불?과 눈썰매위에 눈사람ㅎㅎ
작은데 이것저것 많이있어요.

CHIMMY는핑크고글을 쓰고 튜브썰매를 타는 모습이예요.깃발도 있고 악 갖고프네요. 정말 ㅠ

COOKY 운동잘하는 정국이 답게 캐릭터도 아이스하키로 운동하고있어요.

TATA는 추운겨울에도 감성에 젖어 얼음낚시를 하나봐요~고기잡힐 때까지 옆에 앉아서 수다떨고 싶네요ㅎㅎ

KOYA는 침낭에서 잘자요. 모닥불도 있고 캠핑음식도 있으니 의식주 모두 해결된거네요.
포근해보입니다ㅎㅎ

SHOOKY는 군밤모자를 쓰구 이글루위에 앉았어요.빨간우체통에는 누가 보낸 편지가 있을까요?

마지막 BT21캐릭터 MANG은 슬로프를 스노우보드타고 쌩쌩 내려오겠어요.

각자 멤버의 성격이 묻어나는 캐릭터
비싸서 못 사고있었는데 참 갖고싶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