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화 쥬만지 : 넥스트 레벨, 더 화끈하게 !!

반응형

쥬만지 : 넥스트 레벨



쥬만지는 1996년에 모험,판타지 영화로 첫 등장하였는데요. 그 시절 그 때에는 정말 최고의 명작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판타지 영화가 빈번히 나와서 어떤 영화와 비교도 할 수 있지만 


1996년에는 정말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독창적이고 충격적인 영화였기에 아주 오래 지났지만 여러 마리의 동물들이 벽을 뚫고 튀어나오는 그 장면이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이 난답니다.


96년도의 쥬만지는 조 존스톤의 감독이였고


이후 2018년도에 쥬만지 : 새로운세계로 두 번째 시리즈가 나왔는데요. 감독은 제이크 캐스단입니다. 


기존의 보드 게임에서 업그레이드 되어 나타난 게임기 세상은 설정 부터가 친근하고 재밌었던 것 같아요.


그런데 벌써 세 번째 시리즈로 12월 11일 개봉하였습니다. 


보드게임 속 주문이 현실로 나타나는 마법의 게임, 평화롭던 시골 마을을 아수라장으로 만들었던 이 신비의 게임이 자체 진화를 거쳐서 2017년에는 비디오 게임으로 바뀌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쥬만지는 게임 속 주문이 현실로 나타나는게 아니라 현실의 주인공들이 게임 세상 속으로 데려가 버립니다. 


그로부터 2년이 지난 2019년, 다시 한 번 진화한 새로운 게임 쥬만지 넥스트 레벨이 찾아왔습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쥬만지는 그 전의 것과는 완전히 달라진 세계관과 게임 속 세상에서 새로운 캐릭터로 등장하는 주인공입니다. 


쥬만지 넥스트 레벨


전 편에서는 레벨을 무사히 통과한 쥬만지는 게임기를 완전히 부수면서 끝났는데요. 전 편의 인기 때문일까요? 


게임기 참가자 중 한 명인 스펜서가 게임기를 다시 고치게 되면서 이번에 쥬만지 넥스트 레벨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정글에서 펼쳐지던 이전 레벨과는 달리 이번에는 정글과 사막, 설원을 오가는 전혀 새로운 장소에서 시작된다는 점이 관객의 눈을 즐겁게 합니다. 


일단 전 편과 동일하게 첫 시작은 정글입니다. 하지만 금새 광활한 사막으로 떨어지게 되고 일행들은 나름 귀여운 타조들을 만나게 되는데요. 


모습은 귀여워 보였는데 떼를 지어 달려오니 마냥 귀엽지 만은 않습니다. 


끝없이 몰려오는 타조떼의 추격을 피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끝이 보이지 않는 낭떠러지를 랠리카로 점프하는 방법밖에 없어 보입니다.


그리고 다음 번 레벨은 사막이 아닌 산 꼭대기의 높이에서 구름 다리를 건너게 되는데요. 미친 듯이 달려드는 원숭이 떼의 공격 정도는 기본 레벨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이어서 설원 미션이 나옵니다. 캐릭터들은 모두 고글, 털 잠바로 완전 무장하였고 설산 너머로 보이는 요새로 가야 하는 미션이 시작되는데요. 


이 곳에는 마치 보스 전으로 예상되는 엄청난 파워를 갖고 있는 무리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전 편에서의 캐릭터에 완전히 적응한 주인공들이라면 이런 새로운 레벨도 어느 정도는 감당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여기서 발생하는 중대한 문제가 게임의 참가자와 캐릭터가 모두 엉켜버렸다는 사실입니다.


 의외의 인물인 스펜서의 할아버지가 닥터 브레이브 스톤으로 되었고, 할아버지의 친구 마일로가 배낭맨 무스 핀바로, 미식축구 선수 프리지는 이번에 중년의 지도 전문가 셀리 오베론이 되었던 것이죠. 


게다가 캐릭터 스킬에도 변화가 생겼는데요. 동물학자이자 무기 담당이었던 무스 핀바에게는 언어학이라는 새로운 장점이 생겼구요. 



슈퍼 여전사 루비 라운드 하우스에게는 쌍절곤이라는 격투 스킬이 더해졌습니다. 


하지만 가장 가슴 아픈 업그레이드는 자칭 퀸카로 나오는 배서니입니다. 바로 인간의 캐릭터가 아닌 동물 흑마로 나오니깐요. 정말 새로운 레벨에 맞는 캐릭터 아닐까 싶은데요. 퀸카 답게 말인데도 참 멋집니다.!! 


공식 포스터에도 배서니는 당당하게 말의 모습으로 등장하고 있습니다. 과연 말의 모습으로 계속 플레이 할 수 있을까요? 


쥬만지를 되살려 낸 원인 제공자 스펜서를 찾으랴,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랴, 또 사사건건 삐그덕대는 할아버지들을 수습하랴 


단순한 미션만 수행하면 되었던 지난 레벨에 비하면 꽤나 복잡해진 상황입니다. 

각자의 능력을 총동원해서 게임 속 미션을 클리어해야만 현실로 돌아갈 수 있는 신비의 게임


하지만 이번 레벨에서는 게임을 클리어 하더라도 모든 캐릭터가 살아서 돌아갈 수 없다는 새로운 룰까지 적용되기 시작합니다. 

쥬만지 시리즈의 새로운 영화 넥스트 레벨 

지금도 상영 중이니깐 영화로 보는 상상 모험 같이 떠나보세요.

그리고 누가 돌아갈 수 없게 되는지도 ㅠㅠ 맞춰보세요ㅠㅠ

영화리뷰 끝할께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구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