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혼부부 커플잠옷 5가지 (SILK)

반응형

안녕하세요. 커플잠옷을 신혼을 보내는 것 버킷리스트 중 하나라고 해요. 수면시 가벼운 옷을 입고 자는 것 좋다고 하는데  부드러운 실크와 같은 느낌의 파자마를 커플로 입고 자면  또 다른 행복이지 않을까 싶어요. 그래서 소개드릴 잠옷은 커플의 완성인 고퀄리티의 감촉좋은 실크잠옷 이랍니다. 다양한 디자인과, 사이즈가 있어서 커플이 입기에도 안성맞춤인 것으로 오늘 추천드릴께요!


잠옷은 넉넉하게 입어야 편안한 핏이 되기에  한~두치수 큰걸로 사시면 좋을 것 같아요.

1. 파자마세트 홈웨어 실크 커플잠옷 무지

리뷰: 화면상의 사진과 실제가 같아보여 만족스럽고 가격대비 가성비도 굿이라고 합니다. 선물로 주기에도 고급지다는 평이 많았구요. 특히 반려견의 털도 잘 안 묻었고 또 털이 잘 떨어져서 동물을 기르는 커플에게도 좋은 소식인 것 같아요.

반면에 정사이즈로 샀을때 작다는 평이 많았구요.  단추구멍 마감처리가 별로라는 분도 있었고 실밥이 나온것도 있었다합니다. 그러나 대체로 가격대비 품질이 좋았다고 하네요.

색상은  그레이,연브라운,와인,네이비
남사이즈: L, XL, XXL
여사이즈 : M,L,XL,XXL

산뜻한 촉감~ 부드러운 초콜렛처럼 사랑도 살살 녹아듭니다.
잘때 입는 옷도 세련된 나~ 한 없이 여성스러워 지지 않을까요?

 

2. 커플잠옷 여름 반팔 반바지 파자마세트 실크

※ 자세히  볼 수 있어요~

여름이 다가오니깐 줄무늬 반팔세트와 무지 반팔세트도 좋겠어요. 줄무늬세트의 색상은 네이비,퍼플 이 있고
무지에는 네이비,브라운,와인이 있어요.

깜찍하고 귀여운 하트반팔세트에는 네이비 색상으로 원칼라네요.

 

3. 실크 커플 잠옷 신혼 부부 호텔 파자마 세트 유투데이

호텔분위기가 물씬 나는 스타일이죠. 색상은 딥블루,시크블랙,모던 그레이가 있어요. 정말 시크한 매력이 보여지네요. 
남자사이즈: XL,XXL
여자사이즈:L ,XL

 

4. 하트무늬 파자마 홈웨어 실크 커플잠옷

 

소재:폴리

러블리한 하트무늬의 반팔,바지예요. 귀엽고 부드러운 감촉으로 사랑도 샘솟겠어요. 긴팔도 있어서 계절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더 소장가능하답니다.

 

5. 심심가 홈웨어 커플잠옷 파자마세트 수면잠옷 실크

소재: 폴리
긴옷이며 색상은 그레이, 연브라운,와인이에요.
반팔은 네이비,줄무늬 네이비, 퍼플네이비

하늘하늘 예쁘듯 세탁방법 역시 조심조심 다뤄줘야되요. 재질이 부드럽고 얇아서 중성세제를 사용하며 찬물 단독으로 손세탁하는것이 필수랍니다.

부득이하게 세탁기로 빨 경우에도 망을 사용하여 다른 옷들과 섞여서 상하지 않게 해줘야 오래오래 입을 수가 있어요~
진한 색상의 옷들은 이염의 우려가 있기때문에 특히 더 조심하셔야 하구요. 예쁘게 시크하게 입으시고 밤에도 아름다운 커플이 되시길 바래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