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풍수인테리어) 거실그림 모음

반응형

풍수인테리어는 식상한게 아니에요!

불안하고 걱정 고민이 많은 이 세상에서 나를 지켜내고 나의 가족에게 풍요를 불러 들이는 고마운 과학입니다.

1.풍수인테리어의 비밀

세상에는 부유하게 사는 사람과 평소에 만족감을 느끼지 못한체 불안감에 떨고 살아가는 사람이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풍족하게 살고자 마음 먹고는 있지만 실상은 당장에 매일 바라보는 지금의 집에서부터도 만족감과 안정감을 느끼지 못하며 살고있지요. 우선 풍수인테리어를 사기 전에 알아야할 것은 그 인테리어가 생김으로써 모든것이 변한다는 것은 오로지 나의 마음먹기에 달렸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즉 그림이 없다고 해도 내가 기분 좋은 마음을 계속 유지할 수 있다면 특별히 풍수인테리어에 관심이 없어도 괜찮습니다.

바로 생각하는 것이 곧 나의 에너지이고 내가 어떤 시각으로 우리집을 해석하느냐에 따라 내 생각에 의한 에너지가 잘 있는 우리 집안의 운도 그에맞게 반응하는 것일 뿐인거죠. 긍정적 에너지를 많이 뿜어낼수록 그 집에는 긍정적인 것들이 끌려오기 마련입니다. 그러나 나의 집에 대해서 내가 부정적인 시각으로 보고 있다면 돈 또한 자연스럽게 흐름이 막히거나 들어오더라도 금방 사라져 버리게 됩니다.

이것은 복잡해 보이지만 전혀 복잡하지 않는 일이며 단순히 말해서 인과응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결국에는 내가 만든 세상인 것이죠. 그래서 오늘 꼭 알려드리고 싶은것은 내 마음이 불안하지 않음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이겠지만 매 순간 나의 감정을 컨트롤하기가 어렵다고 생각이 든다면 나의 환경을 개선해주는것도 아주 좋은 지혜라고 생각합니다.

우리집을 더욱 더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거실그림 지금부터 출발합니다!!

2. 거실그림 모음

< 해바라기 액자 >

1.꾸밈 해바라기와 집 노프레임 액자 1타입

( \29,920 )

 

2. 민트마켓 금빛해바라기A 금전운에 좋은 해바라기 액자

 

( \29,800 )

 

 

3. 한아트 해바라기 모네

( \35,940 )

 

< 돈나무 >

1.돈 들어오는 황금 돈나무 액자

( \36,500 )

 

2. 이나코리아 집들이 개업 선물 황금 돈나무 그림 인테리어 액자

 

(\29,900)

 

3. 돈나무 나비 부조액자 3p

(\126,130)

 

4. 이나코리아 부자되는 황금 꽃이 가득 핀 돈나무 그림 인테리어 액자

(\29,900)

 

 

< 사과 >

1. 민트마켓 사과A 재물운 사과

(\26,900)

 

2. 민트마켓 믹스사과 재물운 금전운

(\26,900)

 

3. 민트마켓 홍사과A 재물운 사과

 

(\29,900)

 

4. 부자 되는 황금 왕 사과

(무료배송)

(\40,900)

 

< 폭포 >

1. 부자되는 폭포 풍경화 유화

(입체감 있어요)

 

tip: 가정집에 두기에는 작은 폭포수 액자가 좋아요. 그러나 사업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사업의 운을 높혀주기 위해 높은곳에서 떨어지거나 마구마구 쏟아지는 물줄기가 좋다고 합니다. 거실에 두기에는 졸졸졸 들어오는 정도의 폭포가 좋아요. 끊임없이 들어오는 정도의 머니~를 불러들이지요.

(\28,000)

 

< 모란, 장미 >

1. 아크릴액자 모란꽃(대형)

(\28,250)

2. 빨간장미정원(대형)_(나무테두리)

(\32,670)

 

3. 아크릴액자 사랑스러운 장미

(\20,90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