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거제여행,장사도 유람선 타고 떠나는 해상공원(예약하는곳)

반응형

거제여행,장사도 유람선 타고 떠나는 해상공원

 

 

 

남쪽 여행하면 어떤 풍경이 떠오르시나요? 끝없이 펼쳐지며 탁 트여진 바다가 떠오를것 같은데요. 그 중 통영에 있는 장사도의 경치 역시 볼거리 중 하나인데요. 남도의 작은섬 장사도는 거제도로부터 남쪽으로 약3KM 덜어진곳에 위치하여 있어요. 식물이 가득한 장사도는 수국, 동백꽃으로 더 유명하며,  전체 1,000여 종의 다양한 식물이 조화를 이루어 있는 해상공원인만큼 아름답고 공기좋고 쾌적한 곳이랍니다.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19회 촬영장소로도 유명해진 장사도해상공원이죠.

동백터널길, 승리전망대를 배경으로 로맨스를 그린 별에서 온 그대~

응급실에 있던 천송이(전지현)가 사람이 너무 많다며 도민준(김수현)에게 조용한 곳으로 가달라는 부탁에 아무도 없는 곳으로 뿅하고 간곳은 장사도였죠. 

또 가족, 학생들의 학습원으로도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있고 연인과도 아름다운 자연을 보며 여유로운 산책을 즐길 수 있어 더욱 낭만적인 곳이랍니다. 장사도까지 가기위해서는 유람선을 이용하면되는데요. 거제 장사도 유람선은 장사도까지 20분정도 걸리며 그곳까지 가는 뱃길에서 만나는 갈매기들과도 이색적인 체험을 해볼 수 있어서 더욱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어요. 장사도는 오래전에는 누에섬이라고 불렸어요.

 

거제여행,장사도 유람선 타고 떠나는 해상공원

그러다 일제시대 때 최초로 섬지명을 등록하게되면서 일본사람의 잘못 기재를 하여 잠(누에:잠)사(실:사)도가 장(길:장)사(사:뱀)도로 표기되었답니다. 장사도의 캐릭터 늬비를 소개할께요. 예쁜 동백꽃 한송이를 들고 있는 늬비는 누에를 뜻하는 경상도 방언이랍니다.

장사도 관람시간은 동절기 (10월~3월)은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5시까지 관람이 가능하고 하절기(4월~9월)에는 오전 8시부터 오후7시까지 가능하답니다.

 

아래는 장사도유람선 예약이 가능한 곳이에요.

http://www.jangsa-do.kr 

 

장사도유람선 - 장사도, 통영, 유람선예약, 거제도여행

거제도 장사도가배유람선 온라인 할인예약 서비스, 거제도 장사도여행의 다양한 정보

www.jangsa-do.kr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