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선크림추천 가성비 갑 + 배송이 하루 만에!!

반응형

쿨수딩젤 & 선크림 추천

 

선크림추천 가성비 갑 + 배송이 하루 만에!!

 

여러분 너무 반가워요~

아들바라기,커피사랑, 아드라떼예용 ^0^

어제는 원데이 선크림을 신청했다며 글을 올렸었는데요~!!

그런데 세상에 다음날인 오늘 그것도 오후 1시가 안 되서 도착해, 빠른 배송에 놀라움을 금치못하며 당장 글을 적어보았어요~!!

이렇게나 빠른 배송은 겪어 본 적 없어서 굉장하네요~ 참고로 저희 집은 경상남도의 끝자락에 있는~환상의 섬 거제도랍니다.ㅎㅎ

 

선크림 추천, 쿨수딩젤 추천

발송지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라고 적혀있네요. 선크림 회사명이 아르티코블랑인데 먼 거리인데도 빠른 배송에 정말 감사드린 답니다.(꾸벅) 언제나 택배 열기는 즐거워요. 두근두근 거리며 내용물을 보니 선크림5개와 쿨수딩젤5개 그리고 파우치1개가 들어있어요. 마침 선크림만 떨어진게 아니라 기초 화장품도 떨어졌던 터라 5+5행사니깐 수딩젤크림5개, 선크림 5개 반반으로 선택했는데 잘 고른 것 같아요.

쿨수딩젤은 15ml니깐 총 75ml가 되는거구요. 

원데이 선크림은 한 개당 10ml니깐 총 50ml가 온거네요. 호호 왠만한 선크림 제품 양과 동일한거니 저렴한 가격으로 충분히 잘 고른 것 같아 흐뭇해요! 요즘은 무더위에 외출을 자주 하지는 않지만 한 번씩 하게 될 때면 아이에게 신경써서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주고 싶었거든요. 물론 엄마 피부도 중요하니깐요~함께 바를 수 있어 좋아요!!

저는 잘 타는 편이라서 화장을 짙게 하더라도 금방 지워지고 여름에는 외출 시 아침 피부와 돌아왔을때의 저녁 피부가 달라져 있어서 자외선에 신경을 안 쓸 수 없어요.

제 주변에 백옥 피부를 갖고 계신 분 들은 저와 같이 외출을 하더라도 붉어지는 화상?을 입듯이 하다가도 금방 가라앉아 백옥피부로 돌아가는 걸 볼 수 있었는데요. 저는 건강한 피부라서 그런..그런 거겠죠? ㅎㅎ 스스로 위안을 하며 앞으로도 살아가렵니다.

먼저 오늘의 진정 레시피라고 적혀있는 원데이 쿨수딩젤은 뚜겅을 따는 순간부터 천연향이 은은하게 나기 시작했어요.

선크림도 마찬가지로 천연향이 났는데 쿨수딩젤은 시원한 느낌을 주는 향이였고 선크림은 예전 제가 피부관리소에서 아로마향을 맡은 적 있었는데 아로마향이 나서 기분좋은 예전을 추억하게 되었네요. ㅎㅎ 나의 기억을 떠올르게 한 제품?이였답니다.

오늘 가볍게 나가자! 라는 제일 위에 문구가 공감이 가네요. 미백,피지,주름케어도 같이 된다니깐 다른 기능 때문이라도 자주 사용하고 싶어요. 미백은 저에게 중요한거라서요.^^ 우선 스킨을 사용한 후 쿨수딩젤을 바르고 선크림 바르면 하루 화장 끝인거죠! 저자극 안심 성분이라고 하니깐 7세 우리 재우한테도 발라줘야 겠어요.

남자아이인데도 엄마가 새 제품을 바르는 것 보면 어떤 화장품이라도 같이 바르고 싶을만큼 신기해하거든요. 호기심 왕성한 아이에요.ㅎㅎ

쿨수딩젤은 쑥발효추출물이랑 알로에 베라 성분이 들어있네요. 그래서 피부에 진정효과를 주고 시원함도 주나봐요. 이미 화장을 한 터라 팔에 실험을 해보았어요. 향도 좋고 발림성도 둘 다 좋았어요. 선크림이 미백효과는 주지만 다른 제품과 다르게 투명하더라구요. 하얗게 뜨는건 없으니 나름 장점이라고 볼 수도 있겠어요. SPF50+PA++++ 지수니깐 자외선에 강한 지수니깐요. 투명해도 효과는 볼거라 믿어야겠네요.

저희 집에 귀여운 피카츄 인형과 함께 찍어 본 오늘의 제품~ 배송도 원데이한 선크림~ 앞으로는 파우치에 넣어서 간편하게 들고다니는 센스쟁이 엄마가 될께요.

지금 더워서 땀이나는데도 특별히 끈적이지 않아요. 수딩젤은 시간이 지난 후 스며들었지만 향기도 남아있고 촉촉한 피부가 되었구요. 선크림은 지금 더워서 인지 제 손에 붙는 느낌은 있지만 수딩젤과 함께 바르니깐 그런 느낌이 덜 한것 같아요.

용기에 섬세한 점 하나를 발견했어요. 뚜껑을 자세히 보시면 알 수 있는데요. 왼쪽이 개봉하기 전것이고 오른쪽은 개봉 후 닫았을 때 모습이에요. 여러개가 같은 모습으로 있다면 정말 어떤게 사용 중이였는지 헷갈릴 수도 있었을텐데 감사하게도 참 디테일하게도 나오네요.

처음엔 뚜껑이 금방 열리지 않길래 왜 쉽게 안되지? 라고 생각했었는데 막상 열고나서 닫을 때, 그때서야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여러개 이니깐 앞으로는 선크림 찾아다닌다고 시간 낭비할 일도 없을 것 같아요. 

선크림 추천, 쿨수딩젤 추천

우선 파우치에 두개를 넣어뒀구요. 잘 보이는 곳에 걸어두었어요.

선크림 추천, 쿨수딩젤 추천

그리고는 이곳 저곳에도 배치해 보았어요. 자주 보이는 곳에 여러개 두었으니 마음도 든든하네요. 열마있으면 유치원 방학인데요. 톡톡히 써먹어야겠어요~ 여러분도 아이들 방학, 가족과의 휴가를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구요. 언제나 행복하세요~^0^

선크림 추천, 쿨수딩젤 추천
선크림 추천, 쿨수딩젤 추천
선크림 추천, 쿨수딩젤 추천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