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패드 파워업 해 줄 베스트 악세서리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가에 아이패드를 구입하게 되면 당연히 액세서리도 신중히 구입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먼저 구입하고 이용한 선배님들의? 구매후기를 보며 실패 없는 구매를 하려고 합니다. 

 

아이패드는 본체만 가지고는 기본적인 사용은 가능하지만 아이패드만 가지고는 있는 많은 가능성을 활용하기란 어렵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패드에 꼭 필요한 주변기기와 있으면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악세서리를 구입에 도움이 되는 제품들로 소개하고자 한답니다. 

1. USB-C hub( BOLT-HUB )

 

 

아이패드 프로 3세대가 되면서 기존의 usb c 허브가 usb c 단자로 바뀌었는데요.

기존의 아이패드에서 usb c 허브를 사용하신 분들은 그대로 사용하시면 되지만 기존에 허브도 없다면 구매하셔야 합니다. 아이패드 os가 출시되면 더 활용도가 높아질 것 같은 usb c 케이블, 추천 제품 알아보겠습니다.

 

 

 

 

BOLT-HUB

Baseus 의 BOLT HUB는 가격을 최대한 줄이기 위해서인지 포장상자는 단순하고 종이 재질입니다. 그리고 내부 구성품도 설명서와 허브로 단조로운데요. 이 제품의 특징은 일반적인 허브와는 다른 디자인입니다. 아이패드 모서리 부분에 부착이 가능하여 실제로 정면에서 보면 usb가 있다는 느낌이 들지 않을 만큼 아이패드와 일체 된 모습입니다.

 

 

그러나 옆모습으로 보면 아이패드의 3배 두께로 보이는 두께가 보여 다소 보완이 필요해 보입니다. 그리고 볼트허브에는 3.5파이 이어폰 단자와 충전하고 전송하는 usb c 포트가 있으며 마이크로 sd 단자, 일반적인 sd카드 단자 hdmi 가 있습니다. 

 

 

다른 허브와 마찬가지로 작은 불빛이 보이는데요. 전력이 조금이라도 흐르고 있다는 것이니깐 대기시간에 전력소비가 미비하나마 영향을 끼칠듯 보입니다. 

 

 

2. 앵커usb-c 케이블

Anker사의 케이블은 파우치도 있어서 이동이 자주 있는 분에게 편리합니다.

개인적으로 애플에서 제공하는 케이블은 내구성이 좋지 못하여 따로 구매하는 분들이 있기에 앵커제품도 추천드립니다.

 

 

 

3. Anker Dual Adapter (아답터)

IQ 와 PD 포트가 함께 있는 앵커사 아답터입니다.

두 개의 포트는 같은 앵커 사인 2번 케이블로 검정, 빨강을 구별하여 연결 가능하니 케이블도 함께 추천드립니다. 앵커 아답터는 최대 18w 출력이 되며 단점은 한국형으로 된 돼지코가 필요합니다.

 

 

 

 

4. 모쉬 versa 커버 (Moshi Versa Cover)

모쉬커버는 가볍고 얇아서 휴대가 편리하며 가장 큰 특징은 여러 가지의 방향으로 커버를 접어서 세울 수가 있습니다.

 

 

 

한 가지의 방향으로만 사용해도 불편함이 없다면 몰라도 자주 높낮이를 바꾸시는 분이라면 분명 용이할 것으로 보입니다. 단 보호력은 다른 케이스에 비해 조금 떨어지는 편입니다.

 

5. 로지텍 k380 (Logitech K380) 블루투스 키보드

많은 키보드를 사용해보신 분도 로지텍k380은 키보드 누를 때 키감이 좋아서 애용하는 분이 많습니다. 로지텍 k810도 좋지만 무엇보다 해외직구로 밖에 구입하지 못하며 가격대가 9만 원으로 비싸서 한국에서도 구입 가능한 k380을 추천합니다.

 

 

다양한 색을 갖고있는 로지텍 k380은 조금 먼 곳으로 떨어져 있어도 문제없이 작동되기 때문에 화면과 거리가 있는 작업에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아이패드 액세서리인 만큼 휴대가 간편하다는 것은 기본이며 컴퓨터, 스마트폰 및 태블릿에서도 호환이 가능합니다.이지 스위치 기술로 버튼 하나만 누르면 간단하게 다른 장치에서 타이핑할 수 있습니다. 

 

6. 퓨어 슬림 스마트 커버 케이스

 

뒤로 접으면 거치대로 사용이 가능하며 뷰어모드는 영상 볼 때 좋으며 타이핑 모드의 기능도 있습니다. 케이스에는 자석이 있어서 오픈 시 아이패드 화면이 자동으로 켜져 편리합니다. 가격은 저렴하며 젤리 케이스를 사용하여 그립감(미끄럼 방지)과 충격 보호 기능이 좋습니다. 

 

 

7. 수납케이스

가격이 저렴해도 수납공간이 많아 가방 대신 들고 다닐 수 있어 편리합니다.

두 가지 제품을 추천드려요. 색상도 여러 가지라서 고르는 맛도 있네요.

 

포켓 v.5 태블릿 PC 파우치 여성파우치 휴대용파우치 수납파우치
포켓 v.5 태블릿 PC 파우치 여성파우치 휴대용파우치 수납파우치
포켓 v.5 태블릿 PC 파우치 여성파우치 휴대용파우치 수납파우치
라이브워크 포켓 스프링 태블릿PC 파우치
라이브워크 포켓 스프링 태블릿PC 파우치
라이브워크 포켓 스프링 태블릿PC 파우치

 

8. 보호필름

종이질감 필름보다 강화 필름을 추천합니다. 종이질감 필름 중 가장 유명하다는 스코코 종이질감에 대해 말하겠습니다.

좋은 점은 전자책을 읽거나 문서를 읽을 때 반사가 적어 눈에 피로감이 적고 필기 시 종이질감 필름이 강화 필름보다 더 잘 적히는 것 같고 좋습니다.

 

그러나 단점은 필름이 까끌까끌하니 사포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래서 아마도 애플 펜슬의 펜촉이 빨리 닳는 것 같습니다. 필름 때문에 화질도 안 좋습니다. 그러나 필기가 가장 중요하신 분에게는 강추드립니다.

 

9. 애플 펜슬 케이스

실리콘 애플 펜슬 케이스

실리콘 애플펜슬

모코에서 나온 플라스틱 재질로 된 애플 펜슬 케이스는 보호 용도로는 좋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펜슬을 잡고 필기를 할 때는 워낙 두껍다 보니깐 그립감이 떨어집니다.

 

모코펜슬

 

그런데 실리콘 케이스와는 다르게 애플 펜슬은 볼펜처럼 위에 누르면 펜촉이 나오고 들어가니깐 펜촉 앞부분을 제거할 필요가 없어서 편한 면도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