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행갈땐 AI스피커 '기가지니LTE2'

반응형

여행갈땐 AI스피커 


안녕하세요. 이제는 여행갈때도 소풍갈때도 귀와 뇌를 즐겁게 해줄 스피커가 있답니다. 많은 분들이 인공지능 AI스피커에 대해서 들어보셨을텐데요. 특히 여행갈때 배터리 용량 또는 와이파이가 연결되지 않는 스피커로 충분히 활용하지 못하는데요. 이번에 출시된 기가지니LTE2는 기존 1보다 업그레이드 되어 이 두가지 기능 모두 뛰어나 여러분에게 정보를 드리려고 해요.

 

지난 2017년 11월 KT에서 선보인 국내 유일 LTE기반 인공지능 스피커 기가지니 LTE가 출시되었는데 이후 신규 모델 '기가지니LTE2' 가 출시되었습니다. 신규 모델은 그레이, 핑크 파스텔의 두가지 컬러가 있으며 패브릭 재질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특히 기존보다 콤팩트한 크기에 500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서 야외 사용, 이동성을 대폭 개선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 음악 감상시 최대 10시간, 대기시간은 최대 22시간까지 가능합니다. 상단부에 있는 LED라이팅 기능으로 기기상태를 알기 쉽게 표시해줘서 사용이 더 편리해졌습니다. 

 

야외 어디서나 와이파이 존


AI 스피커가 쏟아지지만 자주 이동하더라도 (여행 등) 이용 가능한 기능을 갖춘 스피커는 기가지니 LTE가 좋은것 같습니다.  데이터를 나눠 쓸 수 있는 라우터(ROUTER) 기능이 있어서 와이파이가 없는 야외에서도 음악을 듣고, 음식을 주문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인데요. 

 

기가지니LTE2

LTE라우터 기능으로 나만의 WIFI 존을 만들어보세요!

 

특히 휴가, 캠핑 등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여름 시즌에 딱 맞는 스피커입니다. 

 

고품격 사운드


AI 스피커라고 음질이 부족할 거라는 생각할 수 있어요. 그러나 이 스피커는 최대 12W에 달하는 강력한 출력에 파워풀한 재생이 특징으로 사운드 기능성이 향상되어 하민카돈으 풍성하고 파워풀한 저음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소리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지니뮤직과 라디오 서비스를 통해서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어 좋습니다.

 

지니야 신나는 노래 들려줘 라고 말하면

언제 어디서나 듣고 싶은 음악을 들을 수 있어서 좋아요.

 

언제 어디서나 정보를 주는 똑똑한 비서


 

AI인공지능 답게 음성명령으로 일정 등록, 알람, 타이머 설정, 메모 등 개인비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날씨, 뉴스,스포츠 정보와 같은 정보검색 서비스도 가능합니다. 또 지역정보, 교통정보 등이 제공되어 일상 속 편리함이 향상될 거라 기대가 됩니다. 

 

 

여행이 더 좋아지는 아이들


그리고 아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기가지니 LTE 키즈 서비스도 있는데 연령에 맞는 책을 추천하고 동화 오디오북을 시간 예약 설정까지 가능하여 아이들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화책을 기가지니가 단순한 읽기가 아닌 실감나는 소리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지니야~소리동화 시작해줘 라고 말하면

책의 맥락에 알맞은 효과음으로 더 생생하게 들을 수 있어요.

 

그리고 혼자읽기 기능과 같이읽기로 두가지 기능이 있는데요.

 

혼자읽기는 서비스가 제공되는 책을 읽으면, 마치 동화 속에 있는 것처럼 그 내용에 맞는 입체적인 소리 효과를 그때그때 맞춰 들려주는 서비스구요.

 

같이읽기의 기능은

기가지니와 아이가 같이 책을 읽으면서, 책속 인물과 생생한 대화를 나누듯이 읽을 수 있는 기능이랍니다.

 

소리동화 지원되는 기가지니LTE2, 동화책 사러가기 사이트에요-> shop.kt.com/display/olhsPlan.do?plnDispNo=198

부드러운 파스텔톤의 패브릭도 깔끔하고 편안한 느낌이 들어요. 

 

 

 

GLM-200 스펙사항


통신사 : KT

제조사 : 인포마크 (+하만카돈)

모델명 : GLM-200

제품타이 : AI스피커

OS : 안드로이드 7.1.1

서비스구분 : 4G LTE(Band3 (1.8GHz)/ Band8(900MHz))

wi-fi : 2.4GHz/5GHz (선택가능)

블루투스 : 블루투스 4.2 

유심카드 : 나노 유심 카드

사운드 : Harman/ Kardon 사운드 이펙트 솔루션

스피커 : 12w(6w*2)

입력방식 : 음성인식/터치패널

배터리 : 5,000mAh

충전단자 : USB C타입

내장 마이크 : 2개

제품색상 : 그레이, 핑크

크기 : 96 X 64 X 130(mm)

무게 : 500g

 

AI스피커 구입할때 요금할인, 무료제공혜택, kt제휴카드와 더 할인 받을 수 있어요. 

kt제휴카드 자세히보기 -> zone.kt.com/partnership/card/superPremiumDC.zone?_ga=2.152662266.255151223.1566397999-1972581886.1566397999

2019.6.27 일 부터 case 소진시까지 선착순 6천명에게는 기가지니lte2 carrying case를 증정한다고해요. 희망하시는 분은 꼭 당첨되셔서 예쁘게 사용하시길 바랄께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