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TS다이너마이트 데뷔무대 보는법+무한도전장면?

반응형

코로나로 전세계가 힘들텐데 행복한 미소를 보니깐 마음이 사르르 녹으며 편해지네요~

제가 좋아하는 장면이에요~ 지민이 흐리게 나왔지만 영상을 보면 정말 행복해보이는걸 알 수 있죠~탄이들의 행복한 미소가 절 행복으로...

<목 차>

1. 무비에서 무한도전 장면이?

2. BTS 다이너마이트 미국라디오 차트 성적

3. 다이너마이트 데뷔 무대 채널 편성표

방탄소년단이 무도팬이였단걸 모르는 아미가 없을 것 같은데요. 이번 다이너마이트 무비에 많은 장면들이 무도장면이 나와서 또한번 재미가 더해지고 있습니다.

무한도전 팬들 사이에서도 레전드로 남아있는 노홍철의 특유의 능글미와 자기애가 더해진 돌아이 클라스를 기억하시나요? 갑자기 말이 왜 산으로 가냐고 물어보실텐데요.

무한도전에서 완전 남자다잉!! 이라는 주제로 서로 남자다움을 뽐내는 장면에서 레전드 장면이 많았는데요. 그 중에서 몇가지를 따라한거에요.

1. 무비에서 무한도전 장면이?

분노의 양치질 유재석도 기억나고요. 정준하의 남자다운 ? 겨털도 기억나요! 마지막으로 느끼느끼 능글능글 맞은 노홍철!!

다이너마이트의 명장면들중에서 무한도전의 맴버들이 취했던 포즈와 같은 동작이 나왔기 때문이죠. 옛추억까지 떠올리게 해준 방탄에게 또 한번 감사함을 갖게 됩니다!!

영상 보고 난 소감을 먼저 적어 보겠습니다.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곡을 듣고 놀라지 않거나 춤 추지 않은 사람은 아마도 없을 것 같았습니다. 저는 몸치 박치에 나무토막 이지만 이 노래에 제 몸은 반응하여 어깨춤이 아주 들썩 들썩 거렸거든요.

오랜만에 새 영상인지라 두근 떨리는 마음으로 화면 속 예쁜색 하늘, 예쁜 색 옷을 입은 탄이들을 보며 행복했습니다. 뮤비는 마치 광고 사진 찍는 듯한 모습같았고 가장 마지막에 서 있다 등장한 지민이의 사랑의 총에 한방 맞아 저는 쓰러졌을때 갑자기 파워풀하고 깔끔한 정국이의 목소리가 제 귀를 때렸지요.

도입부 부터 심플하고 제 눈이 호강하였어요. 퍼포먼스도 멋졌지만 그 무엇보다도 진심으로 행복해 보이는 탄이들의 모습에서 진정성을 느꼈고 그래서 제가 더 행복했던 것 같아요. 그럼 이만 소감은 마치구요 아래 목차를 봐주세요.

 

 

2. BTS 다이너마이트 미국라디오 차트 성적

 

Forbes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 "여름 대표곡"으로 자리매김할 것"

Rolling Stone 미국 대중문화지 롤링스톤 "중독성 있는 비트와 기분 좋아지는 코러스는 한번만 들어도 흥얼거리게 만든다"

NME 영국 음악 매거진 NME "BTS가 암울했던 2020년을 이겨 낼 노래를 선사했다"

2020년 8월 19일 새벽 0시 신곡 BTS 다이너마이트 티저 영상을 공개하였습니다. 멤버들은 화려한 복고의상을 입고서 디스코에 맞춘 파워풀한 안무를 보여주었습니다. 뮤비가 공개되었는데요. 이번 곡은 처음부터 끝까지 영어로만 부르기 때문에 첫 영어노래이기에 더 의미있는 뮤비였습니다.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 곡은 지금 코로나로 힘든 시기에 보내는 응원의 메세지인데요. 밝고 경쾌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팬들에게 좋은 기운을 보내고 싶어서 만들었다고 인터뷰도 했었는데요. 정말 밝은 기운에 힘입어 이번 뮤비 인기 또한 대폭발이 된 듯합니다.

빅히트에서 뮤직비디오를 올리자 최단 시간안에 1억회의 조회수가 발생되었고 몇일 지나서는 미국 빌보드 라디오 방송 차트에서 역대 최고 순위로 데뷔하게되는 기적이 일어난건데요. 이에 해외와 국내에서는 앞다투어 관련 기사를 보내고 있습니다. 빌보드는 '다이너마이트'곡이 발매 사흘만에 미국 라디오 방송에 2천 3백 번은 넘게 방송되었고 해당 차트에 30위로 진입했다고 합니다. 

1억 조회수!! 방탄소년단의 라디오 방송 차트 데뷔 성적 중에서 최고의 기록인데요. 지난해 발표했던 작은 것들을 위한 시는 차트 35위 였는데 이번에는 더 올라갔다니 인기가 그야말로 대폭발입니다. 

3. 데뷔 무대 편성표

MTV VMAs 는 1984년부터 시작해 올해 37회를 맞이하게 된 미국의 최대 시상식 중 하나인데요. 방탄소년단의 역대급 신곡 다이너마이트 무대가 펼쳐지는 곳 입니다. 한국 시간으로는 8월 31일 오전 9시에 마침내 시상식이 개최되며 국내에서 방송을 보려면 SBS MTV채널에서 31일 오후 10시에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인기에 힘입어서 일본 MTV Japan까지 31일 오전 9시 생중계는 물론 추후 3번 이상의 재방송 편성까지 전부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1. 미국의 최대 시상식 MTV VMAs에서  8월 31일 오전9시 개최

2. 국내 SBS MTV 채널에서 8월 31일 오후 10시 단독 편성 확정

3. 일본 MTV Japan 8월 31일 오전 9시 생중계 + 재방송 편성 확정 (3번 이상)

방탄소년단은 신곡 다이너마이트의 오피셜 뮤비에 이어 Bside 버전에 뮤비까지 전부 공개했으며 뮤비 공개와 동시에 신곡 다이너마이트 퍼포먼스에 전 세계의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작년 베스트 그룹상과 베스트 케이팝 상을 수상하면서  MTV VMAs 2관왕 수상의 영예를 얻은 그들이기에 글로벌 팬들은 이번에도 역대급 수상을 고대하는 중입니다.

 

 

 


2020년 8월 19일 새벽 0시 신곡 BTS 다이너마이트 티저 영상을 공개하자 마이클잭슨의 유족이 트위터를 통해 감사인사를 하였다고 합니다.  티저 속에서 마이클 잭슨의 상징과도 같은 유명한 댄스 포즈를 대각선으로 7명의 멤버가 서서 동작을 보였던 이유 때문입니다. 전 세계의 마이클 잭슨 팬들 또한 이 소식을 듣고 감동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여러사람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보인다는 것이 같은 한국인으로써 팬으로써 굉장히 뿌듯한 일 같습니다. 

뮤비에서도 알수 있듯이 모두 표정에서도 이 노래를 얼마나 즐기고있고 행복한 감정들을 잘 표현했는지 알 수 있는데요. 진짜 행복해 보이는 모습을 보니 여름 노래에도 딱 어울리는 곡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특히 히트송을 위한 완전 딱 맞는 템포라서 이번은 더 큰 대박이 생길 듯 보입니다. 

라이브 공연 보고 싶은 아미분들 빨리 알려드리고 싶어서 저도 급하게 소식 올려보았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더 두서없이 적은 것 같아^^;;너무 죄송하네요!! 다음엔 조금 더 여유를 갖고 찾아올께요! 

간단한 외출도 위험해진 지금 이지만 잠깐의 여유를 찾고 라이브방송 보며 행복의 미소를 지어보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