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방탄소년단 뷔의 절친 장문복 데뷔(LIMITLESS'몽환극'영상)

반응형
방탄소년단 뷔의 절친 장문복 데뷔(LIMITLESS'몽환극'영상 큐~)

"방탄소년단 뷔의 절친 장문복 데뷔" 아직 뷔를 모르는 사람도 있고 장문복을 모르는 사람도 있을것입니다.

어떻게 모를 수 있느냐가 묻겠지만 제 주변에는 정말 있더라구요. 여튼 언제나 훈훈한 뷔의 인성도 알게되고 더불어 신뢰감이 덩달아 높아진 장문복 데뷔에 대해 이야기해보려해요. 2010년도 한국의 합합은 어중간하다는 거침없는 도발을 날렸던 한 중학생이 있었습니다. 2010년 MNET 슈스케 2에서 대중들에게 힙통령이라고는 이름을 각인시킨 사람, 장문복인데요.끝내 오디션진출은 실패하였지만 여러 커뮤니티에 이슈가 되었고 슈스케2 TOP3에도 등장해서 자신의 우상인 아웃사이더와 함께 공연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렇게 7년 뒤 그 소년은 프로듀스 101 시즌 2에서 중학생때의 모습과는 확달라진 긴 생머리와 훌쩍 자란 모습으로 방송에 나왔는데요. 특히 엔딩 요정이라고 불리며 보여줬던 모습은 이후 장문복 신드롬을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2016년 4월 뷔가 어느 여성과 함께 식사를 하는 사진을 자신의 트위터에 올렸는데요.

방탄소년단 뷔의 절친 장문복 데뷔
방탄소년단 뷔의 절친 장문복 데뷔

많은 팬들은 뷔의 여친이 생긴것이 아니냐며 걱정도 많았지만 긴 생머리여성의 정체는 바로 장문복이였습니다. 

장문복과 뷔의 사이가 궁금하신분도 있을텐데요.

장문복은 뷔와 같은 대구출신이고 뷔가 데뷔하기 전 고등학생때부터 친했다고 하는데요. 지난 2018년 SBS 파워 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 장문복은 뷔와 고등학교 동창이며 반은 달랐는데 화장실에서 뷔가 내게 다가와 아는 척을 했다며 그때부터 친해졌다고 밝힌적이 있었습니다. 학생때도 붙임성 좋은 뷔의 모습 여전하였다니 훈훈해지는것 같아요.

엔딩요정의 신드롬 장면~^^

그런 방탄소년단 뷔의 절친 장문복이 드디어 데뷔를 하였죠. 장문복은 그룹 리미트리스 멤버로 공식적인 데뷔를 하게된것입니다. 오랜 준비기간 끝에 데뷔라는 기쁜 소식에 바쁜일정에도 불고하고 뷔는 장문복의 데뷔를 축하하기 위해 화환을 보냈는데요.

LIMITLESS '몽환극' STAGE 영상

사실 장문복은 데뷔직전에 어머니가 돌아가셨다며 암투병을 하다 돌아가셨는데 자신의 활동에 지장을 줄까봐 그 전엔 병도 숨기셨다고 밝히며 눈물을 흘렸는데요. 어머니의 생전 유언이 정식 데뷔였는데 이를 지키지 못했다고 밝혔어요. 그러나 어머니 뜻에 따라 빠르게 데뷔준비를 하게 되었다며 현장에서 소감을 밝혔는데요. 

정말 슬프면서도 감동적인 것 같습니다.  장문복이 가수든 아니든 뷔의 아름다운 우정이 영원하길 응원하며 뷔, 장문복 모두 승승장구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언제나 선한 영향력을 주는 방탄소년단의 멤버이기에 저도 멋진 사람이 되고싶어요. 모두 모두 행복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