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방탄소년단 정국, 운동 따라하기/Make It Right 가사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기도 세계최고인 우주 대스타 방탄소년단은 평소에도 강도높은 수준의 칼군무 댄스와 그것도 모자라 많은 스케쥴까지 소화해 내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런 강한 체력은 유지하기 위해서도 노력을 기울여야 할텐데요.

지난달 달려라 방탄 비하인드에서 정국이의 운동 루틴이 공개되었어요.

바로 정국이가 폰에 메모해둔 내용이 공개된것이죠. 운동순서가 나오는데요. 정국이는 유산소 운동은 안좋아한다네요. 그리고 멤버들의 운동하는 모습을 캡쳐해서 사진 올려보았는데요. 귀여운 티셔츠를 입고 운동하는 모습을 보며 저도 괜스레 흐뭇해졌어요.

 

 

저 말고도 웃음짓는 아미분들 많았을텐데요. 그 이유는 티셔츠 등에는 '나는아미'라고 하트안에 적혀있었고 앞은 자신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프린팅되어있는 티였거든요. 운동하면서도 우리 아미를 생각하는 아름다운 청년들 사랑스러울 수 밖에 없네요.

방탄소년단에서 가장 운동 잘 할거라고 예상되는 멤버 바로 황금막내 정국이의 운동 방법으로 글을 적어볼까해요.

방탄소년단 정국이 운동법

위의 내용은 정국이의 운동하는 순서인데요.

우선 워밍업으로 팔벌려뛰기를 하구요.

1.워밍업
방탄소년단 정국이 운동법
2. 스쿼트 20회 합니다. 
3. 푸쉬업도 20회 합니다.

 

방탄소년단 정국이 운동법

하나 둘 셋 넷 ~ 저는 푸쉬업 정말 하나도 못할텐데, 대단한 방탄소년단 매일 이렇게 체력을 기르고 있을 생각하면 저도 응원받는 느낌들고 자신감이 생기네요.

방탄소년단 정국이 운동법
4. 점프스쿼트 20회

폴짝 폴짝 뛰는건 쉬워보여요. 그런데 20회는 내게 너무 먼 숫자네요.

방탄소년단 정국이 운동법
방탄소년단 정국이 운동법
5. 어깨운동 20회

후덜덜 저는 다리가 짧아도 힘든데 팔 다리 길쭉길쭉한 사람은 너무 어려워 보이네요.

그래도 묵묵히 잘 해내는 방탄소년단 최고~

방탄소년단 정국이 운동법
방탄소년단 정국이 운동법
6. 플랭크 날개뼈 10회
방탄소년단 정국이 운동법
7. 마운틴 클라이머 왕복 20회

이건 산을 뛰어 올라가는 느낌이에요. 그래서 이름도 이렇게 짓은것 같네요. 후덜덜

산은 내려갈때가 가장 좋은데 말이죠.

방탄소년단 정국이 운동법
방탄소년단 정국이 운동법
8. 버피테스트 15회

내려갔다 일어서 폴짝~ 댄스할때 몸이 가벼워 보이는 이유가 다 있었네요~^^ 역시 운동의 소중함.

방탄소년단 정국이 운동법
방탄소년단 정국이 운동법
9. 크런치 20회

뱃살빼는데 효과적이라 들었던 그 운동법이군요. 열심히 하는 방탄소년단을 보니깐 저도 당장 해보고 싶어요. 뱃살들아 들었지? 이사갈 준비해~

방탄소년단 정국이 운동법
방탄소년단 정국이 운동법
10. 레그레이즈 20회

운동법은 이게 마지막이에요. 모두 힘을내세요!!

* 쿨 다운

그리고 진짜 마지막? ^^ 쿨 다운을 끝으로 운동 종료~

아미도 방탄소년단도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잠깐~ 저의 최애님 지민이의 귀여운 운동도 보고 가세요~^0^

벽에 기대서서 팔을 오르락 내리락~

아~ 이런것만으로도 살이 쭉쭉 빠지면 참 쉬울텐데 그쵸?

방탄소년단 지민이 귀여운 운동
방탄소년단 지민이 귀여운 운동

 

make it right

가사 내용을 보면서 또 한번 방탄팬인걸 자랑스럽게 느껴지네요~

Make It Right 

 

내가 날 눈치챘던 순간

떠나야만 했어

난 찾아내야 했어

All day all night

 

사막과 바다들을 건너

넓고 넓은 세계를

헤매어 다녔어

baby I

 

I could make it better

Icould hold you tighter

그 먼 길 위에서

oh you're the light

 

초대받지 못한

환영받지 못한

나를 알아줬던 단 한 사람

 

끝도 보이지 않던 영원의 밤

내게 아침을 선물한 건 너야

이제 그 손 내가 잡아도 될까

oh oh

I can make it right

 

All right

All right

Oh I can make it right

 

이 세상 속에 영웅이 된 나

나를 찾는 큰 환호와 내 손,

트로피와 금빛 마이크

All day, everywhere

But 모든 게 너에게 닿기 위함인 걸

내 여정의 답인 걸

널 찾기 위해 노래해

Baby to you

 

전보다 조금 더 커진 키에

좀 더 단단해진 목소리에

모든 건 네게 돌아가기 위해

이제 너라는 지도를 활짝 펼칠게

My rehab

날 봐 왜 못 알아봐

남들의 아우성 따위 나 듣고 싶지 않아

너의 향기는 여전히 나를 꿰뚫어 무너뜨려

되돌아가자 그때로

 

Baby I know

I can make it better

I can hold you tighter

그 모든 길은 널 향한 거야

 

다 소용없었어

너 아닌 다른 건

그때처럼 날 어루만져줘

 

끝도 보이지 않던 영원의 밤

내게 아침을 선물한 건 너야

이제 그 손 내가 잡아도 될가

oh oh

I can make it right

 

All right

All right

Oh I can make it right

 

여전히 아름다운 너

그날의 그때처럼 말없이 그냥 날 안아줘

지옥에서 내가 살아 남은 건

날 위했던 게 아닌 되려 너를 위한 거란 걸

안다면 주저 말고 please save my life 

너 없이 헤쳐왔던 사막 위는 목말라

그러니 어서 빨리 날 잡아줘

너 없는 바다는 결국 사막과 같을 거란 걸 알아

 

All right

I can make it better

I can hold you tighter

Oh I can make it right

 

다 소용없었어

너 아닌 다른 건

Oh I can make it right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