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성비 갑 선크림 추천 3,000원X10개= 15,000원

반응형

여러분, 반가워요~

아들바라기 엄마, 커피 좋아하는 엄마, 아드라떼입니다.

 

올 봄부터 아이 선크림 한개가 있는데요. 근래 들어서 매일 발라줬더니 벌써 다 떨어져가네요. 다시 선크림을 구매하려고 하는데요. 지금까지 썼던걸 굳이 사용할 필요는 못 느껴서, 이곳 저곳을 서핑해 보았답니다. 

그러다가 원데이 선크림을 발견했어요. 양도 좋은데 가격은 너무 저렴해서 앗 이거구나~! 싶어서 바로 주문을 신청했는데요. 사실 저희 아들이 땀을 잘 흘려서 외출을 하다보면 외출 전에 바르고 왔던 그 선크림이 땀 때문에 지워져있더라구요. 그래서 집에 두고 쓰는 선크림을 몇 번 외출시 마다 들고 다녀 보았 었는데요. 역시나 집에 있어야할 선크림을 들고다니니 부작용이 생기더라구요.

바쁜 아침마다 어디에 뒀는지를 급하게 찾게되고 아침에 마음이 급해져서 하루도 안 좋더라구요. 

 

그런데 이번에 주문한 원데이선크림은 개당 15ml 예요. 보통은 50ml 정도는 되야 선크림도 나름 오래 쓸수 있자나요.  그런데도 원데이 선크림을 사게된 이유는 개당 3,000원 하는 원데이선크림이 현재 홈페이지에 보면 1+1 행사를 하고 있어요. 그럼 15ml가 두개가 되니깐 30ml이고 가격은 6,000원 나쁘지 않죠? 1+1 구매하면 파우치도 준다니깐 굿~^^ 그런데 저는 실제로 주문한 것은 1+1행사가 아니였구요. 5+5행사예요.

5+5 행사는 15,000원으로 구매를 할수있어요. 즉 개당 15ml되는 양이 10개가 되는 거니깐 총 150ml가 되는거잖아요. 다른 선크림보다도 100ml가 더 많은거고 어린이도 사용가능할 만큼의 천연추출물이(라벤더,보리지,수레국화,캐모마일,히아신스,클라리세이지,감나무잎,커피,녹차,포도,밤껍질,홍화) 함유되어있어서 안심할 수 있어요.  엄마의 마음 

순하고 자극이 적어서 가볍게 클렌징을 해도 지워지구요. EWG 1등급의 라벤더, 로즈우드, 오렌지의 천연향료를 사용해서 만들었다네요. 사진에서 보니깐 휴대폰보다도 작은 사이즈 너무 귀여워요. 휴대하기 편해서 좋고, 이제는 이곳 저곳 기억못하고 놔둬도 금방 찾을 수 있을것 같아요. 사실 우리 엄마들은 아침이 너무 바쁘자나요. 아이 유치원 보내기 전 선크림 발라주는것 그게 무어라고, 바뻐서 못 발라 주고 보내면 엄마 마음이 심란하거든요. 괜히 미안하구 말이죠.

3천원으로 가격이 착한 이유도 다 이유가 있었네요. 용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용기가격에서 불필요한 가격을 다운시킨거같아요. 양이 제법있는 선크림은 자주 사용하다보면 여러번 열고 닫게되니깐 괜히 햇빛 많이 받아서 빨리 상할 것 같은 느낌들고 나가서 썼던거 자주 사용하려면 찝찝하잖아요.

그런데 원데이는 말그대로 원데이양은 아니라도 위생기능이 좋은것 같아 찝찝함이 없어 신뢰가 가는 것 같아요.

원데이 선크림의 자외선 차단 지수는  SPF 50+ PA++++이예요. 야외활동을 오래해도 제대로 피부를 보호해주는 지수는 SPF 50+ PA+++ 이상은 되야한다는데 그것보다 +가 하나 더 있어요. 그 동안 50ML도 양이 적다며 아이만 사용했었는데요. 이건 150ML이니깐 저도 같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되었어요. 택배가 어서 집에 도착하고 언박싱 상태로 여러분께 리뷰남기고 싶어요.  선크림 향기는 어떤지 발림성은 어떤지 알고싶어지네요.

화장을 매일 하지 않아도 선크림은 필수인거 아시죠? 저는 집에 있는 시간이 더 많은 저지만 선크림은 매일 발라줘요. 어떨때는 외출도 안할건데도 선크림들어있는 메이크업 화장도 하구요. 그런데 매일 바르는 선크림에 자외선 차단 뿐 아니라 다른 기능이 있는데요. 미백기능, 주름개선 기능이예요. 피부 건조한 사람에게도 천연 보습성분이 들어있어서 단지 자외선 기능만 있는것이 아니라서 아침 세수하고 기초 화장하듯 발라주면 좋을것 같아요.

♥ 원데이 선크림, 수딩젤 등 판매 - https://app.ac/AbizF1l53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