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방탄소년단 정국이의 모든 것을 공유하고 싶은 아미 마음

반응형

정국 생활 개량한복입고 입국

최근 출국과 일본 입국길 등에서 생활한복을 입고 고풍스러운 매력을 자아낸 정국. 당연히 명품인줄 알았던 한복이 34,000원임이 알려지며 팬들의 구매욕구가 샘솟았는데요. 덕분에 쇼핑몰 홈페이지는 서버가 마비되며 품절사태를 빚었습니다. 이렇게 해외팬들에게 한복의 존재와 아름다움을 알릴뿐더러 자신의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방탄소년단 정국인데요.

정국 생활 개량한복

이번에 또다시 한 영상으로 인해서 또다른 제품을 품절시키고 있다고해 팬들에게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17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에 다정한 모습의 JK'S Heart(for ARMY)라는 영상이 게시돼 전 세계 팬들의 눈길을 끌었는데요. 이 영상은 인기가요 방송 전 대기실로 추정되는 곳에서 정국이 거울을 바라보며 양치질을 하던 중 스타일링 된 앞머리에서 하트 모양을 발견하며 시작되었습니다.

머리카락으로 하트만들기~정국칫솔
머리카락으로 하트만들기~정국칫솔
머리카락으로 하트만들기~정국칫솔

이어 '하트, 하트, 하트'라고 외치며 팬들에게 사랑을 전하듯 하트 모양이 된 머리카락을 카메라 가까이에서 보여주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는데요. 이 영상은 인기를 누리며 몇 시간만에 80만 조회수를 기록했고 12시간 채 되지도 않아 149만을 돌파해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했는데요. 영상 속 정국이 사용하고 있는 칫솔 정보가 전해지며 SNS를 뜨겁게 달궜고 온라인 쇼핑몰에서 해당 상품이 품절되는 사태를 빚었습니다. 해외사이트 아마존, BADDbeauty에서도 품절되 그가 쓰는 모든 것을 공유하고 싶은 팬들의 엄청난 관심과 애정을 짐작케 했고 방탄소년단 정국의 영향력과 파급력을 동시에 입증했습니다.

정국의 칫솔은 또 전세계 구글 트랜드 검색 지수 100으로 정점을 찍기도 했는데요. 한 해외매체는 정국에 중점을 두고 있는 팬들은 이런 달콤한 모습을 많이 접하게 되고 이후 정국이 입는 옷, 쓰는 물건, 그의 영상, 음악을 보고들을 것이다. 압도적이다"라며 그의 팬사랑으로 인해 나타나는 영향력을 언급했습니다. 이 소식을 들은 팬들은 이제라도 사고싶다는 등의 정국이의 모든 걸 공유하고 싶다는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누가 방탄소년단 귀여운 황금 토끼 아니랄까봐? 정국이의 당근사랑은 당근인거죠!

정국 휴대폰 케이스

언제나 인기몰이를 하고있는 멋쟁이 방탄소년단 멤버.

그들의 사랑이 세계적으로 승승장구하며 뻗어나가길 바랍니다.

모두 사랑으로 가득한 하루가 되시길 바랄께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